샤워를 하려는데 물이 너무 뜨겁거나 너무 차가울때가 많습니다. 샤워기 수도꼭지를 미세하게 조정해 샤워하기 딱 좋은 적정온도를 찾기가 쉽지않은데요. 이런 고민 이젠 안해도 될것 같습니다. 물온도 측정기 하나만 있으면 되니까요.
어른들 샤워할때 뿐만아니라 아기 목욕시킬때도 온도계 필요없이 욕조에 따뜻한 물을 받을 수 있어 아기 키우는 집이라면 정말 유용할 것 같은데요. 왜 이 제품을 추천하느냐!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우선 이 제품은 LED창이 있어서 물온도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데요. 물의 온도를 색상으로도 구분이 가능합니다. 38도 이하의 경우 파란색, 38도~42도는 녹색, 42도 이상일 경우 빨간색 물방울 표시로 알려주기때문에, 색깔만으로도 쉽게 구분할 수 있어요. 그런데 LED 컬러를 지원하기때문에 건전지나 전원 연결이 필요한게 아닐까 생각하시나요? 그것도 걱정마세요! 물이 나오는 힘, 즉 수압으로 작동되기때문에 배터리가 필요없어요.
물온도는 0도부터 100도까지 측정이 가능하며, 고정밀 온도센서가 내장되어있어 ±0.5℃의 정확성을 보여주고요. 게다가 LED 화면이 360도 회전되기때문에 장소나 공간에 구애받지않고 설치할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입니다.
온도를 섭씨(℃)나 화씨(℉)로 선택 가능하니 편한 것으로 설정하면되고요. 그리고 메모리기능이 있어 물 사용시간도 체크할 수도 있다는 점. 정말 편리하죠?
이 물온도 측정기는 설치방법도 쉬운데요. 샤워기 호스부분의 너트를 풀어서 끼우기만 하면 됩니다. 몽키스패너 하나만 있으면 쉽게 교체 가능하니 집에서 셀프로 D.I.Y 할 수 있어요.
샤워기뿐만 아니라 싱크대 수전에서도 사용 가능하니, 겨울철 설겆이를 하는 와이프를 위해 하나 설치해주는건 어떨까요?가격도 매우 저렴한데, 만오천원으로 와이프에게 사랑받는 남편이 되어보세요!
와이프에게 사랑받는 LED 물온도 측정기, 추천합니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무료배송으로 구입가능하고요. 옵션에서 물류창고는 CN(중국) 창고로 선택해야 구매가능하니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