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M을 시작으로 모바일 MMORPG를 시작해, 오딘, 리니지W까지 게임을 해왔는데요. 거래소 시스템을 갖춘 MMORPG 게임은 쌀먹이 가능하기 때문에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쌀먹 뜻은 게임상에서 벌어들이는 재화를 현금으로 바꾼다는 말로, 쉽게 말해 아이템을 팔아서 쌀을 사 먹는다는 것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수십 개의 아이디를 만들어 작업장을 운영하는 것은 나쁘지만, 게임도 즐기고 득템을 해서 돈도 벌 수 있다면 일석이조 아닌가요?
그런 점에서 이번에 새로 론칭되는 MMORPG가 있어서 소개해드립니다.
바로 웹젠의 뮤오리진3입니다.
★ 내용추가: 일주일정도 해본결과 쌀먹은 불가능합니다. 리니지나 오딘의 경우 거래소에 잡템을 올리고 1만다이아 이런식으로 거래가 가능한데, 뮤오리진3는 아이템을 거래소에 올릴때 판매가격이 정해져있습니다. 따라서 아이템 거래사이트를 이용한 쌀먹이 불가능하며, 재화 종류도 젠, 마정석, 블루다이아, 옐로다이아 등 여러가지가 있는데 마정석 외엔 회원간 거래가 불가하기때문에 더더욱 쌀먹이 안되니 참고바랍니다. 쌀먹은 안되지만 게임은 재밌습니다.
더 프라임 MMORPG 뮤오리진3는 며칠 뒤인 2월 23일 오픈 예정인데요. 얼마 전 CBT까지 완료되어 실제 이용자들의 후기를 살펴보면, 더더욱 기대가 되는 게임입니다.
전작에서도 그랬듯이 거래소, 경매장 시스템이 갖춰있어 유저 간 아이템 거래가 가능하고, 3까지 나올 정도로 큰 인기를 끈 게임이라 벌써부터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게임 소개 영상도 살펴보세요!
현재 게임 론칭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아이폰 앱스토어 모두 사전예약이 가능하고요.
사전예약 완료시 아래와 같은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 있으니, 꼭 해야겠죠?
특히 구글스토어 사전예약시 수호펫 뽑기 스크롤 10개를 받을 수 있으니, 초반부터 광렙을 위한 기본은 다지고 시작할 수 있겠죠? 뮤오리진3 론칭되면 캐릭터 직업추천이나 사냥 꿀팁 포스팅도 진행 예정이니,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