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스토리

수채화 타투, 여성의 감성적인 타투를 하고싶다면 - 여자 타투이스트 바늘

반응형

여성분들은 타투를 하고싶을때 왠지 남자 타투이스트에게 받기 꺼려지는 경우가 있는데요.
타투 부위가 좀 민감한 부분일 경우 대부분 그렇습니다.

이럴때 여자타투이스트를 많이 찾게 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여자타투이스트인 '바늘'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먼저 '바늘'씨? '바늘'님의 사진이 있어서 가져왔는데요. 헤어스타일이 너무 멋지시네요.
패션이나 헤어부터 뭔가 남다른 느낌인데요.

그럼 타투이스트 바늘의 타투작품부터 보시겠습니다.


수채화 느낌의 감성적인 색상과 일러스트 느낌의 타투가 여성 타투이스트만의 세심함으로 아름답게 수 놓아져있네요.


정말 한폭의 수채화가 따로 없는 듯합니다.

위화감도 전혀없고 남자가 보든 여자가 보든 너무 예쁘게만 느껴질 그런 타투들이네요.


어떤가요?
지금까지 여러 타투이스트들을 소개했는데,
이처럼 수채화같이 예쁜 타투는 바늘님이 최고인 것 같아요.
여성 취향저격 타투네요!


타투이스트 홍담, 마루, 플레이 그라운드 등 더많은 타투를 보고싶다면 아래의 목차나 썸네일에서 보실수있습니다.
우측 상단의 메뉴에서 Tattoo 게시판을 클릭하셔도 보실수있어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