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스토리

셀프웨딩(Self Wedding) 사진촬영을 위한 드레스와 소품 참고사진 모음

반응형
요즘은 결혼전 셀프웨딩 사진을 많이 찍는추세입니다. 스튜디오 사진과는 별개로 결혼전 추억을 만들기위해, 또는 모바일청첩장이나 식전영상•식중영상에 사용하기위해 많이 촬영하는데요.

셀프웨딩 사진을 찍기위해서는 무엇보다도 드레스가 가장 중요한데요. 직접 구매하기에는 다소 비싸기때문에 대여를 하거나 조금 저렴한 드레스같은 원피스로 대체하는 경우가 많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드레스만큼이나 중요한것이 부케나 부토니아, 머리 코사지핀같은 소품도 중요하니 사전에 많이 찾아보고 마음에 드는걸 준비해둬야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셀프웨딩촬영을 위해 드레스나 각종 소품을 선택하는데 도움이 되고자 예쁜 사진들을 준비했습니다.

소품도 중요하지만 어떤 포즈로 찍을지, 어떤 구도와 분위기가 좋을지도 함께 확인해보는것도 중요하겠죠? 준비되셨으면 아래사진들을 보면서 마음에드는 컷은 저장해놓으셨다가 따라해보는것도 좋은 방법중 하나입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정면사진도 좋지만 이런식으로 일부분만 카메라 앵글에 담는것도 감성적인 분위기를 이끌어낼 수 있습니다. 그러기위해선 소품의 역할도 중요하겠죠?

드레스위에 빨간 가디건을 매치해도 예쁠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아주 맘에드는 스틸컷입니다.

이런 포즈도 한번쯤 따라해보는것도 좋을것같습니다.

조카가 있다면 함께 촬영을 진행해도 예쁠것같네요. 이번에 준비한 사진은 이걸로 끝입니다. 다음번엔 친구들과 함께하는 셀프웨딩사진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자, 카메라와 삼각대들고 한번 떠나보시죠!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