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관심사/생활정보 꿀팁

남자친구 혹은 여자친구를 위한 센스있는 집들이 선물 추천 Best3

반응형
남자친구나 여자친구의 집에 처음 놀러갈때, 혹은 친구나 직장동료의 결혼으로 집들이에 초대받았을때, 어떤 선물을 준비하나요? 아직도 술술 잘풀리라고 두루마기휴지를 선물하세요? 오늘은 집들이 선물 하나로 센스있는 친구 혹은 연인이 될수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립니다!


집들이선물 추천 첫번째 - 디퓨져


신혼의 달콤함을 배가시킬 수 있는 디퓨져 셋트입니다. 인터넷에 검색하면 저렴한 것부터 비싼것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그중 발견한 제품이 '리리센트 플라워 무드등 디퓨져'입니다. 위 제품은 디퓨져 아랫부분이 원목으로된 무드등이라고 하는데요. 디퓨저로 향기뿐만아니라 분위기까지 선물할 수 있어 강추합니다. 무드등을 켜면 아래 사진처럼되네요.

가격은 인터넷 기준으로 약 3만원정도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센스있는 집들이 선물 두번째 - 해피트리


공기정화 식물로 유명한 해피트리입니다. 미세먼지가 많은 요즘같은 시대에 공기정화식물로 센스있는 선물이 될 수 있을것같네요. 가격은 나무의 크기와 화분의 종류에따라 천차만별이지만 적당한 수준이 5만원 정도하네요. 인터넷으로 주문하면 직접 배달까지 가능하니, 무겁게 들고가지말고 집들이 당일날 맞춰서 선물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행복나무라는 의미 그대로 행복을 선물하는 센스있는 친구가 되어보세요!


집들이 선물추천 세번째 - 양키캔들 워머셋트


디퓨져와 비슷하지만 더욱 고급스러운 분위기 연출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캔들만 교체하면서 계속 사용할 수 있는데요. 캔들워머를 사용해 녹은 캔들이 다시 굳으면서 의외로 오랫동안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향기는 물론 인테리어 효과까지 줄 수 있으니 일석이조 선물이 아닌가 생각되네요. 가격은 브랜드마다 다르지만 저렴한 제품은 2~3만원대도 있으니 괜찮은 제품 구매하셔서 센스있는 선물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집들이 선물로 센스있는 친구되기 포스팅이었습니다. 혹시 이 제품들 말고도 괜찮은 선물이 있다면, 아래 댓글로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