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스토리

당신의 섹스라이프를 영화제목으로 표현해보세요!

반응형
"Describe Your Sex Life Using Only A Movie Title"

외국의 한 사이트에서 위와 같은 조사를 실시했습니다. 바로 당신의 섹스라이프를 영화제목만 이용해 묘사해보라는 질문이었는데요. 과연 어떤 영화제목들이 나왔는지 궁금하시죠? 1위부터 10위까지 살펴보겠습니다.


1위. The hand

1위는 바로 더핸드, 손입니다. 웃기기도하면서 슬픈 답변이 1위를 차지했네요.


2위. Gone In 60 Seconds

2000년에 개봉한 영화로 우리나라에서는 '식스티 세컨즈'라는 이름으로 개봉되었죠. 60초만에 끝난다(?)라는 의미로 유추되는데, 이 답변 역시 웃프네요.


3위. The 40 year-old Virgin

이 영화 제목을 번역하면, '40살까지 못해본 남자'입니다. 의외로 이런 사람들이 많나보네요.


4위. Extremely Loud and Incredibly Close

2011년 개봉한 영화입니다. '엄청나게 시끄럽고 믿을 수 없게 가까운'이라는 뜻인데요. 얼마나 시끄러운지 궁금해집니다.


5위. Home Alone

명절 특선영화죠. 1990년에 개봉한 '나홀로 집에'입니다. 집에서 혼자 뭘한다는 걸까요? 네?


6위. Les Miserables

2012 개봉흥행작 '레미제라블'입니다. 레미제라블 뜻이 불쌍한 사람들, 가여운 사람들이라는 말인데요. 아마 본인을 지칭해 불쌍하다고 표현하는 듯 합니다.


7위. 5 Centimeters Per Second

7위는 '초속 5센티미터'라고하는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입니다. 초속 5cm라면 엄청 빠르게 움직인다는 뜻인걸까요?


8위. While You were Sleeping

1995년 개봉된 '당신이 잠든 사이에'라는 영화네요. 밤에 한다(?)는 의미인 걸까요?


9위. 12 Years A Slave

2013년 개봉된 영화 '노예 12년'입니다. 어떤 의미인지 잘 모르겠는데, 노예 판타지 그런 것인지 궁금합니다.


10위. Fast and Furious

최근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이 개봉되었는데요. 차인표의 분노의 양치질이 떠오르네요. 그렇게 한다는 뜻이겠죠?


아쉽게도 10위안에 들진 못했지만 웃긴 답변이 있어서 번외로 몇개 소개해드립니다.

Stranger than Fiction

'스트레인저 댄 픽션'입니다. 허구·소설보다 낯설다라는 뜻인데요. 책이나 잡지에서 많이봤지만 낯설다는 의미인 것 같네요.


Whiplash

이 영화는 드럼에 미친 천재 드래머의 광기에 대한 내용인데요. 영화 속에서 밴드가 연주하는 재즈곡의 제목이 바로 '위플래쉬'였습니다. 이 단어의 뜻은 바로 '채찍질'인데요. 실제로 이런걸 사용하는 사람이 있나보네요. 궁금합니다.


이상 '영화제목으로 표현한 본인의 섹스스타일'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아래 '카테고리 다른글'에서 보다 많은 포스팅을 볼 수 있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