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관심사/스마트폰 꿀팁

7월 카카오톡 무료이모티콘 3종 플친맺고 무료 다운받기 (삼다수, 스미후루 외)

반응형

2017년 7월 현재기준 카톡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이모티콘입니다. 무려 세가지나 되는데요. 게임을 다운받아서 받을 수 있는 이모티콘은 제외하고, 플친맺기로 간단히 받을 수 있는 무료 이모티콘입니다.


첫번째, 삼다수


제주 삼다수와 카톡 플러스 친구만 맺으면 다운받을 수 있는 이모티콘입니다.



다운받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카톡을 열고 친구나 채팅창이 있는 부분 상단에서 돋보기(검색) 아이콘을 클릭한 뒤, 삼다수라고 검색하면 됩니다. 삼다수 관련 많은 플친이 뜨는데 samdassostory를 친구추가 해주세요.




곧 삼다수로부터 이모티콘을 전송받을 수 있습니다. 다운받기위해서는 아래 '다운로드'만 클릭하면 되는데요.




6월 13일부터 7월 12일까지만 이벤트가 진행되니, 늦지않게 삼다수와 플친 맺고 조정석 한정판 이모티콘을 받으시면 됩니다.



둘째, 스미후루 기프티바나나



플친 맺는 방법은 위와 동일합니다. 6월 19일부터 7월 18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므로 플친맺고 팜친구들 바나나 이모티콘 받으세요.



셋째, kati 농수산 식품수출지원정보



6월 27일부터 7월 26일까지 실시하는 이벤트로 플친을 맺으면, katx X 시럽토끼 한정판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모든 이모티콘들은 다운로드 이후 30일까지만 무료로 제공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