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관심사/국내 이슈

효리네민박2 출연 신청방법과 선정 노하우는?

반응형

JTBC 효리네민박이 시즌2를 제작한다고 합니다. 시즌1 종영 후 수많은 시청자들이 시즌2 제작을 요청했다고 하는데요. 효리네민박 제작진과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오랜 논의 끊에 드디어 시즌2 제작을 확정시켰습니다.



그럼 이 시점에서 효리네민박2에 출연신청하는 방법과 선정될 수 있는 노하우에 대해 살짝 알아보겠습니다.



효리네민박2 신청은 공식홈페이지에서 접수할 수가 있는데요.

바로 아래 링크입니다!


http://tv.jtbc.joins.com/teaser/pr10010705






효리네민박 예약은 지난 12월 8일부터 진행되었는데, 4일만인 12월 12일 현재 15만건의 출연신청이 접수되었네요. 정말 핫하죠?


시즌1때 30팀이 선정되었는데, 이번 시즌2도 30팀을 선정한다면 경쟁율이 얼마나 되는걸까요? 15만대 30이니까 5000:1입니다. 로또만큼은 아니지만 정말 어려운 확률인데요. 출연이 확정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걸까요?



효리네 민박의 정효민PD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시즌2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 신청자들의 사연을 읽어보고 민박객을 선정할 계획이다."


제작진 입장에선 아무런 정보도 없이 아무나 민박객으로 선정하기엔 리스크가 너무 큽니다. 따라서 무엇보다도 성실하게 사연을 작성해 접수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되는데요.



공식홈페이지에서 출연신청 게시판에 글쓰기 버튼을 누르면 기본적인 인적사항과 약관동의, 그리고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이 부분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는 건 굳이 말 안해도 알겠죠?


결혼여부나 자녀유무는 크게 관계없을 것 같기도 한데요. 민박객들 한명한명의 개인사와 캐릭성이 돋보여야하는 프로그램이니 만큼 어느정도 영향은 있을 것 같습니다. 예를들면 결혼 10년차인데도 불구하고 아직 아기가 안생긴다거나 나이가 30대후반이지만 아직 미혼인 사람 등 여러 요소가 있겠죠?


시즌1의 알바생 아이유를 대신해 시즌2에서는 운전할 줄 아는 사람으로 선정하고싶다고 제작진에서 밝혔는데, 이번에는 아마 남자아이돌 그룹 중 한명이 되지않을까 조심스레 추측해봅니다. 따라서 30대 중후반의 미모의 여성이 민박객으로 온다면 이효리가 엮어주면서 재밌는 상황을 만들 수 도 있을것 같아요.




하지만 무엇보다도 중요한 건 바로 아래 문항인데요.


◆ 자기소개 :

◆ 여행을 함께하고자 하는 총 인원 (본인 포함) :

◆ 동행자(들)에 대한 소개 (성격 및 특징) :

◆ 제주 방문 경험 유무 (있다면 몇 번, 언제인가요?) : 

◆ 이번 제주도 여행 시, 이동수단 :

◆ 제주에서 꼭 가고 싶은 곳, 하고 싶은 체험과 그 이유 :


위 문항을 꼼꼼하고 재밌게 답변해야 선정될 확률이 높아질 것 같네요.


이효리와 이상순, 그리고 누가될진 모르겠지만 알바생까지 3명의 케미도 중요하겠지만, 민박객들 개개인의 사연과 그들이 가진 스토리가 한데 어우러져야 보다 큰 그림이 나올테니까요.


그냥 친구들이랑 놀러가고싶다! 라는 것보다는 왜 가야하는지 구구절절한 사연을 적어주세요. 그리고 친구들이랑 찍은 재미난 사진을 첨부하면 더더욱 좋을 것 같아요.


제목에 선정노하우라고 거창하게 적었는데, 쓰고보니 별거없네요. 신청 등록하시는 분들 꼭 선정되었으면 좋겠네요!


효리네 민박 시즌2는 2018년 1월부터 촬영이 개시된다고하니 참고하세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