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직구/해외직구 핫딜정보

샤오미 레이저 프로젝터 초단초점 울트라 미 프로젝트, 지금 안사면 후회! 최저가 핫딜

반응형

[뱅굿 Gearbest 해외직구 핫딜]
Xiaomi Mi Ultra Short 5000 ANSI Lumens Laser Projector
T968 Cortex-A53 4-core FHD 4K Android 6.0 ALPD 3.0

 

빈 집에 돌아가면서 어플하나로 보일러를 미리 켜두고, 지문인식으로 현관문으로 들어가면 집안의 모든 전등이 자동으로 켜지는 스마트 홈 시스템. TV와 블루투스 오디오, 심지어는 진동칫솔까지 집안의 모든 가전제품을 어플 하나로 컨트롤 할 수 있는 세상이 머지 않았습니다. 대륙의 실수 샤오미가 꿈꾸는 미래, 이제는 현실화가 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백팩을 시작으로 패션 제품까지 발을 넓힌 샤오미는 이제 만들지 않는 것을 찾는 것이 오히려 더 힘들정도로 다양한 제품을 만들고 있는데요. 샤오미에서 만드는 모든 제품은 더이상 중국의 짝퉁 제품이 아닌, 품질까지 뒷받침해주는 가성비 최고의 제품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만약 샤오미가 없었더라면, 대용량 보조배터리 가격이 이렇게나 저렴해지진 않았을꺼라 생각될만큼 이제는 샤오미 제품이 가성비의 기준이 되고 있으니까요.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도 마찬가지입니다. 샤오미 미 울트라 단초점 5000 루멘 레이저 프로젝터!

가격만 보고 비싸다고 생각하실 분들이 많을 것 같지만, 제대로 된 다른 브랜드의 레이저 프로젝터 가격을 알게된다면, 역시 가성비가 좋구나! 하고 느끼실지도 모르겠네요.

 

일단 샤오미 프로젝터 제품의 스펙부터 확인해보시죠.

 

 

 

샤오미 프로젝터 미 레이저는 최대 150인치까지 대화면을 보여주는 풀HD 프로젝터입니다.

 

 

 

Ultra-short focal lens, 샤오미 프로젝터를 초단초점이라 부르는 이유입니다.

일반적인 프로젝터는 큰 화면을 출력하기위해 멀리 떨어진 곳에서 빔을 쏴야하는데요. 미 레이저 프로젝터는 벽에서 50센치미터만 떨어뜨려놓으면 최대 150인치 화면으로 영상을 출력해주는 것이죠. 아주 짧은 거리로 초점을 잡아준다고 해서, 초단초점이라 불리는데요. 가까운곳에서 영상을 출력하는 만큼 화질은 더욱 선명하고 생생하게 느낄 수가 있습니다. 풀HD 화질의 프로젝터도 흔치 않죠.

 

 

 

색 재현율이 NTSC 기준 85% 이상이나 된다고 하는데요. 좌측이 샤오미 프로젝터이고, 우측이 일반적인 보통의 프로젝터입니다. 모니터도 아닌 빔 프로젝터의 컬러 재현율이 이정도면 상당히 높은축이죠.

 

 

 

프로젝터의 렌즈 수명은 무려 2만 5천시간입니다. 매일 3시간짜리 영화를 본다고 가정하면, 무려 22.8년 동안 사용이 가능하다는 뜻이죠. 렌즈로 인해 고장날 일은 거의 없다고 봐도 되겠네요.

 

 

 

30와트 출력의 듀얼 스피커 시스템입니다. 돌비 오디오와 dts HD 스피커를 채용해 더욱 생생한 음질로 영화 감상이 가능해졌죠. 참고로 이 제품은 영화볼때만 사용할 게 아니라 TV박스와 함께 사용해 TV 대용으로 써도 무방한 제품입니다. 거실에 TV를 두지않고 이 프로젝터를 놓는다면 150인치 TV를 볼 수 있게 되는 것이죠.

또한 TV박스 제품에 따라 다르겠지만 유튜브를 비롯해 스마트TV에서 지원해주는 모든 서비스를 함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아래 유튜브 리뷰 영상도 참고해보세요!

 

 

 

그럼 가격이 얼만지 궁금하시죠?

 

현재 뱅굿닷컴에서 할인쿠폰을 이용해 보다 저렴하게 구매가능합니다. 아래 링크로 이동해 쿠폰코드를 적용시키면 할인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니 서두르세요! 국내까지 배송비 무료입니다.

 

2019.05.29 최신 할인정보로 변경되었습니다. 


현재 가격: $1606.99

쿠폰 코드: PICODICOM

할인 가격: $1494.50  

 

 

뱅굿닷컴; 샤오미 프로젝터 울트라 미 레이저 쿠폰적용 링크

https://www.banggood.com/custlink/DDvGVr8j99



뱅굿 직구방법 하나도 어렵지 않습니다. 아래 링크만 잘 따라해보세요!

#뱅굿닷컴 해외직구 방법, 회원가입부터 쿠폰코드 할인까지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