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직구/해외직구 핫딜정보

블랙베리 키원 최저가 구매방법; 미스티 지진희 폰 (Blackberry KEYone)

반응형

jtbc 드라마 미스티에서 지진희가 사용해 화제가 된 스마트폰, 바로 블랙베리 키원입니다.



스마트폰인것 같긴한데, 하단부에 키보드 같은게 붙어있어 잘 모르는 사람들은 스마트폰 케이스라 오해하기도 했었는데요. 블랙베리는 디지털과 아날로그 사이를 넘나드는 그런 스마트폰 입니다.




디지털에 아날로그 감성을 담은 제품. 스마트폰과 피쳐폰의 절묘한 조화.

Do More. DIFFERENT.


특히나 블랙베리 키원은 예전의 블랙베리 폰들과 달리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채용해 사용자들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우선 스펙부터 보시겠습니다!




[블랙베리 키원 Black Edition 스펙]


운영체제(OS) : 안드로이드 7.1

CPU : 스냅드래곤 625 옥타코어 2.0GHz

그래픽카드(GPU) : 아드레노(Adreno 506)

램(RAM) : 4Gb

저장공간(ROM) : 6Gb

외장메모리 : 최대 2테라바이트(Tb)까지 지원

전면카메라 : 800만화소

후면카메라 : 1200만화소




대략 요정도로 확인이 되네요.

블랙베리는 정말 마니아들 사이에서는 헤어나올 수 없는 폰이라 불리는데요.

'블랙베리 병은 블랙베리를 구매해야 낫는다'라는 말이 있을정도로 한번 써본 사람은 다른건 못쓴다고 할 정도입니다. 특히나 블랙베리만의 쿼티 키보드 터치감을 잊을 수 없다고 하네요.




무엇보다도 고급스러운 디자인. 위 사진을 계속 보고있으면 빨려들어갈 것 만 같아요.


네이버에서 블랙베리 키원을 검색해보니 공기계를 많이 찾으시더라고요. 

중고폰으로 파는 사람보다 구매하려는 사람이 더 많을 정도니, 정말 인기많네요.


그래서 오늘은 블랙베리 키원을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바로 해외직구사이트 '기어베스트'인데요. 기존 재고가 모두 판매완료되고, 재입고 예정으로 사전예약을 진행중입니다. 6월말까지 할인가격에 미리 주문을 하시면 7월 2일부터 저렴한 가격에 배송받아볼 수 있어요.

국내까지 무료로 배송되니 참고하세요!


# 블랙베리 키원 블랙에디션 할인정보 (2018.05.30)


현재판매가: $469.99


링크: https://www.gearbest.com/cell-phones/pp_8997..




직구가 처음이신분, 영어에 취약하신분들을 위해 기어베스트 회원가입 방법부터 카드등록, 결제까지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포스팅을 해뒀으니, 관심있다면 아래 링크도 확인해보세요!


☞ 기어베스트 회원가입, 구매방법, 쿠폰할인, 결제까지 한방에 "기어베스트 직구"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