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관심사/여행 맛집 탐방기

김해 내외동 맛집 소문, 해물모듬 회식장소 추천 (feat.메뉴판)

반응형

김해 내외동 맛집으로 소문난 '소문'. 가게이름 그대로 소문이 자자한데요. 오늘은 해물모듬으로 유명한 '소문' 맛집 탐방기입니다.



저녁 일곱시쯤 방문했는데, 이미 자리가 만석이더라고요. 미리 예약하고 가시는걸 추천합니다!



내외동 신도시 먹자골목 근처가 아니라서 잘 모를것 같아 위치부터 공유합니다.



CGV와 홈플러스 위치를 생각해보면 대충 어디쯤인지 가늠해볼 수 있겠죠?

혹시라도 모르는 분들을 위해 지도 첨부합니다.


지도 크게 보기
2018.3.18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주소: 경상남도 김해시 우암로 129

전화번호: 055-337-2279


모르면 위 주소로 네비찍고 가세요!



해산물 전문점 '소문'의 메뉴판입니다. 영업시간이 오후4시부터 새벽 2시 30분까지라고하니, 주의하세요!




자, 그럼 어떤 메뉴가 있는지 메뉴판을 들여다볼까요? 보통 코스로 시켜먹습니다. 단품 메뉴도 많지만 제일 인기있는 셋트메뉴만 찍었어요.  전 코스메뉴는 다른 종류와 교환할 수 있다며, 사장님과 상의하라는 문구가 마음에 드네요.




저희는 테이블 2개라 A코스와 E코스(산오징어)를 시켰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해산물 비쥬얼 나갑니다!



먼저 A코스의 해물모듬입니다. 해삼과 전복, 멍게, 굴, 소라 이렇게 다섯가지가 있네요.




이번에는 E코스의 해물모듬입니다. E코스에는 A코스에 없는 새우가 포함되어있네요! 이것말고는 동일합니다.




E코스의 산오징어 회입니다. 요즘 금값이라는 오징어!




A코스의 문어숙회입니다. 맛깔나게 생겼죠?




그리고 E코스의 모듬회입니다. 


마지막으로 A코스의 알탕 사진을 못찍었네요. 그땐 이미 많이 취한 상태라 사진찍는걸 깜빡했습니다. 원래 알탕을 안먹어서 조개탕으로 바꾸고싶었지만, 다수의 의견에 따라 결국 알탕으로 시켰는데, 무지 맛있더라고요. 


다음에는 부모님 모시고 한번 가볼 생각입니다! 그리고 미니 셋트메뉴도 있어서 두명이서 가도되니 걱정할 필요는 없어요!


제돈내고 사먹은 후기 끝!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