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직구/해외직구방법

뱅굿닷컴 해외직구 방법, 회원가입부터 결제까지

반응형

국내 온라인쇼핑몰인 11번가나 지마켓, 옥션에 판매되고있는 제품들 중에서 '해외배송상품'이라는 문구를 쉽게 볼 수 있죠? 이 판매자들은 해외에 물류창고나 대리점을 두고 사업하는 분들일까요? 물론 그런 분들도 있겠지만 대부분은 아닙니다. 국내에서 누가 구매를하면 해외직구를 대신 해주고, 판매수수료 차액을 남기는거죠. 즉 대행구매와 다를바가 없습니다.


따라서 물건을 보다 싸게 구매하고싶다면, 직접 해외직구를 하는게 가장 합리적인 방법입니다. 예전에 소개해드린 기어베스트도 그렇고 오늘 소개해드리는 뱅굿닷컴도 직구방법이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뱅굿닷컴 회원가입 방법부터 구매방법, 쿠폰할인 적용방법, 그리고 결제까지 5분도 채걸리지 않으니 잘 따라 해보세요!




1. 뱅굿 회원가입하기



뱅굿닷컴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https://www.banggood.com



뱅굿닷컴의 장점! 한국어를 지원해줍니다. 한국사이트처럼 100% 의미전달이 되는정도는 아니지만 한국어가 지원되기때문에 편하게 직구가 가능합니다. 사이트 우측 언어설정에서 '한국어'를 선택하면 됩니다. 

그럼 회원가입을 위해 빨간색 네모박스에 있는 '회원가입'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구글 아이디로 연동해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별도로 가입을 원하시면 닉네임과 이메일, 비밀번호와 보안코드를 입력하면 간단히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정말 간단하죠? 회원가입이 완료되었습니다. 그럼 이번에는 배송받을 주소부터 등록을 해줍시다!



2. 뱅굿 주소등록하기


PC화면 우측 상단에 내계정 ▶ 주소록을 선택해 주세요.



'+ 새주소를 추가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이름부터 주소, 전화번호, 우편번호 등을 기입합니다. 모두 영문으로 작성하면되며, 영문주소변환은 네이버에서도 쉽게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한글로 주소를 입력하면 영문으로 변환되니 참고하세요


#네이버 영문주소 변환 바로가기


위 이미지의 체크박스를 보면 "택배 주소를 잘못 설정되었습니다."라고 표기되어있는데요. 번역하면서 오류가 생긴듯 합니다. 영어로 확인해보니 다음과 같네요.

"Set as default shipping address" 제대로 번역하면 '기본 배송지로 설정하겠습니다.'입니다. 체크하고 저장하기를 눌러주면 되니 당황하지마세요.



★ 2019년 8월 추가 신규내용

2019년 9월부터 한국 관세청에 의해 모든 직구사이트에 개인통관고유부호를 미리 등록해야합니다. 기어베스트와 뱅굿닷컴은 물론 모든 직구사이트 동일하게 적용되니, National id Number 또는 PCC Number에 에 본인의 개인통관 고유부호를 미리 등록하세요. 보다 상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가능합니다.




3. 뱅굿 제품 구매방법


자, 이제 원하는 제품을 검색해봅시다!



전 샤오미 미드론을 검색해봤습니다. 옵션에 따라 가격이 399달러에서 469달러까지 표기되어있네요. 

참고로 해외직구시 결제는 원화(한국화폐)가 아닌 달러로 결제하는게 좋습니다. 원화로 결제할 경우 이중환전이 되기때문에 수수료가 이중으로 발생합니다.


일단 원하는 제품을 선택한 뒤 '즉시 구매'버튼을 눌러주세요.




자, 이제 결제를 해야합니다. 위 이미지를 보면 '쿠폰코드를 입력하세요'라는 부분이 있네요. 뱅굿도 기어베스트와 마찬가지로 매일 할인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일부 제품에 대해 쿠폰코드가 지급되며, 쿠폰 적용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지요.


결제는 페이팔과 신용카드로 할 수 있는데요. 원하는 결제방식을 선택합니다. 저는 신용카드로 결제하기위해 '체크아웃으로 이동'을 눌러줬어요.



배송시 분실이나 파손에 대한 보험을 가입할 것인지 묻는 페이지입니다. 399달러 기준 배송보험이 7.98달러 발생하네요. 굳이 보험까지 가입할 필요는 없습니다. 해외직구 제품은 대부분 항공우편이나 해상(배) 운송으로 진행되는데, 비행기가 추락하거나 배가 가라앉을 확률이 얼마나 될까요? 혹시라도 걱정된다면 가입하셔도됩니다. 굳이 말리지는 않겠습니다!


한번더 지불방법을 묻네요. 신용카드 결제를 위해 'Credit or Debit Card'를 선택한 뒤 주문하기를 눌러줍니다.



4. 뱅굿 신용카드로 결제하기




마지막 단계입니다. 뱅굿 결제가능한 신용카드는 비자(VISA), 마스터(Master) 카드,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그리고 뭔지 모르겠지만 하나 더 해서 총 4가지 카드만 결제가능합니다.

위 카드가 없다면 페이팔로 결제하시면 됩니다.


위에서 언급한 카드가 있다면, 카드 번호와 유효기간, 그리고 시큐리티코드(Security Code)만 입력하면 됩니다!




시큐리티코드란 신용카드 뒷면에 나와있는 일련번호 중 마지막껄 입력하면 됩니다. 보통 3자리나 4자리 숫자로 되어있습니다.


자, 이제 뱅굿 회원가입부터 결제하는 방법까지 모두 완료되었습니다. 생각보다 엄청 쉽죠? 이제 회원가입이랑 주소등록까지 완료해뒀으니, 앞으로 구매할때는 11번가에서 제품 구입하는것처럼 쉽게 살 수 있습니다. 


국내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해외직구를 즐겨보세요!


뱅굿 핫딜 제품과 할인코드는 아래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뱅굿 핫딜 제품 확인하러가기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