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관심사/스마트폰 꿀팁

최신노래 무료 다운 어플추천; 음악다운 - MUSIC DOWN

반응형

요즘은 멜론과 같은 사이트에 월정액을 끊어 스트리밍으로 노래를 듣는분들 많으시죠? 멜론의 경우 실시간으로 최신곡을 들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긴하지만, 월정액으로 매달 돈을 지불해야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또한 모바일 데이터를 이용하기때문에 데이터 걱정도 안할 수가 없는데요.



그런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최신음악을 무료로 다운받아 들을 수 있는 무료 MP3 어플인데요. 와이파이 환경에서 음악을 다운받아두면, 데이터 사용없이 음악을 들을 수 있죠. 당연히 스트리밍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그럼 어떤 어플인지 알아볼까요?



아이폰도 가능한지는 모르겠네요. 안드로이드 폰 기준으로 설명해드립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음악다운'이라고 검색을하면, 현재기준 두번째에 검색결과가 나타나네요. 

어플명은 '음악다운 - MUSIC DOWN'입니다. 설치후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해보세요!




어플 메인화면에서 국내 실시간 뮤직차트와 해외, 일본(J-POP) 그릭고 트롯트, 발라드, 댄스 등 다양한 음악 장르별로 순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단 국내종합 일간 뮤직차트를 실행해보니, 볼빨간 사춘기의 여행부터 방탄소년단의 FAKE LOVE 등 실시간 음악 인기순위가 보여지는데요. 그중에서 최근 신곡을 발표한 AOA의 빙글뱅글을 다운받아보겠습니다. (상단 검색창에서 가수이름이나 노래명으로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AOA 빙글뱅글을 선택하니 여러가지가 뜨는데요. 뮤직비디오부터 MP3파일 등 원하는 것을 선택하면 됩니다. 노래뿐만 아니라 동영상도 다운받을 수 있는데요. 일단 MP3만 다운받아볼까요?




MP3 음악파일 옆에 DownLoad 보이시나요? 저걸 눌러 OK를 누르기만 하면 다운로드가 완료됩니다. 다운로드 시간은 5초정도? 정말 순식간에 다운되더라고요.


최신곡뿐만 아니라 오래된 옛노래까지 모두 다운받을 수 있고, 무엇보다도 무료어플이라는 점! 정말 강추합니다. 중간중간 광고가 나오긴하는데 팝업광고도 아니고, 그렇게 많이 뜨는것도 아니라서 정말 불편함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MP3 다운어플 찾고계셨다면, 꼭 다운로드 해보세요! 추천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