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직구/해외직구 핫딜정보

UMIDIGI Z2 스마트폰 출시, 20만원대 가성비 최고 휴대폰 추천

반응형

국내에도 잘 알려져있는 가성비 좋은 브랜드, 우미디지(Umidigi)에서 신규 스마트폰을 출시했습니다.



바로 Umidigi Z2인데요. 잘빠진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으로 저렴한 가격대로 플래그십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싶은분들에게 강추하는 제품이 될 것 같습니다.


[UMIDIGI Z2 4G Phablet 6GB + 64GB 디자인과 스펙]



이 제품은 아이폰X에 적용되면서 인기를 끌고있는 노치디자인을 채용하면서, 유행의 흐름을 그대로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베젤리스 디자인을 통해 전면부 전체가 액정화면으로 되어있어 더욱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그리고 눈을 끄는것이 바로 후면디자인인데요. 메탈느낌의 블랙과 블루 색상외에도 그라데이션의 트윌라잇 (Twilight) 색상이 정말 매력적입니다.


게다가 스펙또한 플래그십 못지않게 정말 뛰어난데요.

디자인과 성능, 그리고 가격이라는 3마리의 토끼를 모두 잡은 우미디지의 신제품 Umidigi Z2의 사양도 한번 확인해볼까요?




6.2인치의 풀HD+ 스크린에 헬리오 P23 CPU, 램 6기가, 내장메모리 64기가를 탑재했습니다. 게다가 외장메모리도 지원해 최대 256GB까지 사용할 수 있는데요. 최신 OS인 안드로이드 8.1 오레오가 적용되어있습니다. 

Display: 6.2인치 2246*1080 pixel
CPU: Helio P23(MTK6763) 옥타코어 2.0GHz 
GPU: ARM Mali-G71 MP2 
System(OS): Android 8.1
RAM: 6GB
ROM: 64GB
외장메모리: 최대 256GB 지원
Rear Camera: 1600만 + 800만화소 듀얼
Front Camera: 1600만 + 800만화소 듀얼
Usim Card: 듀얼 나노유심 (Micro SD카드 사용가능)
배터리: 3850mAh 퀵차지 지원




19:9 비율의 디스플레이로 한손에 딱 들어오는 그립감. 높은 해상도로 인해 뛰어난 영상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노치디자인과 듀얼카메라로 구성된 전면카메라 또한 빼놓을 수 없는데요. 전면카메라가 무려 1600만+800만 듀얼카메라입니다.



후면카메라 역시 1600만+800만 화소의 듀얼카메라를 채용했으며, 카메라 하단에는 지문인식(Fingerprint) 단자가 보이네요. 전면/후면 카메라가 모두 듀얼로 쿼드 카메라가 장착된 제품이네요.




후면카메라는 저감도에서도 향상된 촬영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노이즈 없는 야경사진 촬영도 가능하죠.



언제 어디서든, 낮이나 밤이나 깨끗하고 선명한 사진을 얻을 수 있다고 하니 정말 궁금해지죠?




후면디자인을 보면 정말 빠져들 수 밖에 없을 정도입니다. 트윌라잇 색상을 선택했다면, 꼭 투명케이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성능은 플래그쉽으로 뛰어난 제품인데도 불구하고 출시가격은 299.99달러입니다. 현재 환율기준 30만원 초반대인데요. 이 정도 사양이면 국내에서 출시되었을 경우 100만원에 육박할지도 모를텐데, 정말 저렴하네요. 역시 중국에는 백여개의 스마트폰 제조사가 있기때문에 경쟁으로 인해 가성비가 정말 좋은 듯합니다.


이게 전부가 아닙니다. 중국 직구사이트인 기어베스트에서 독점제휴로 출시되면서 일주일간 할인행사를 진행중인데요. 무려 50달러나 인하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한정기간은 6월 11일부터 6월 18일까지입니다. 아직 늦지않았으니 서둘러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색상은 블랙, 트윌라잇, 트윌라잇 블랙 3가지로 출시되었으며, 개인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되겠네요.

개인적으로는 위 사진처럼 트윌라잇을 강추합니다!


[Umidigi Z2 스마트폰 보러가기]

링크: https://www.gearbest.com/cell-phones/pp_18458..



아래 링크를 확인해보세요. 해외직구 어렵지 않습니다!

#기어베스트 회원가입부터 결제까지 한방에 끝내기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