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직구/해외직구 핫딜정보

ASUS zenfone 5Z 사전예약으로 할인받기 (에이수스 젠폰 5Z)

반응형

아직도 많은분들이 아수스로 알고있는 브랜드, ASUS(에이수스)에서 신규 스마트폰을 출시했습니다. 최신 CPU인 퀄컴 스냅드래곤 845를 품은 플래그십 스마트폰 젠폰 5Z인데요.


어떤 제품인지 디자인과 스펙부터 확인해보시죠!



ASUS ZENFONE 5Z는 기존 에이수스에서 출시된 제품과 디자인적으로는 많이 유사합니다.

아이폰X에서 보여준 노치디자인을 그대로 가져오면서 측면 베젤리스 디자인으로 군더더기없이 깔끔해보이는데요. 후면디자인 역시 메탈로 심플하면서 고급스럽습니다.




색상은 실버와 블랙, 두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는데요. 일단 스펙부터 확인해볼까요?


[ASUS Zenfone 5Z 상세스펙]


Display: 6.2인치 2260*1080 pixel

CPU: 퀄컴 스냅드래곤(SnapDragon) 845 2.8GHz 옥타코어

System(OS): Android O

RAM: 6GB 

ROM: 64GB

후면카메라: 1200만 + 800만화소 듀얼카메라

전면카메라: 800만 화소

유심카드: 듀얼 나노 SIM

부가기능: GPS, AGPS, GLONASS, BDS 

블루투스: Bluetooth: 5.0




Asus Zenfone 5Z는 위에서 본 스펙과 같이 최신 스냅드래곤 CPU를 탑재한 고사양의 플래그십 스마트폰입니다. ASUS는 노트북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에서도 점점 두각을 나타내고 있어, 이미 국내에서도 ASUS 스마트폰 이용자가 늘고있는 추세입니다. 또한 높은 사양 대비 가성비가 좋아 인기를 견인하는데 한몫하고 있는데요.


현재 기어베스트에서 출시기념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중이라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분들께는 희소식입니다.



6월 30일까지 사전예약 진행중이며, 할인된 579.99달러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국내까지 배송비는 무료이며 7월 2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되니 관심있다면 서두르시기 바랍니다.


ASUS Zenfone 5Z 최저가 바로가기

링크: https://www.gearbest.com/cell-phones/pp_009178..


※ 7월 20일 기준 가격이 변동되었습니다. Flash Sale로 499.99달러에 구매할 수 있으니 이번기회를 놓치지마세요!


아래 링크만 따라하면 해외직구도 간단하게 클리어!

#기어베스트 회원가입부터 결제까지 한방에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