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관심사/스마트폰 꿀팁

차단사이트 우회접속하는 방법; DNS Changer 어플 사용법

반응형

스마트폰으로 어떤 사이트를 방문하려고하는데, 접속이 차단된 경우가 있습니다. 홈페이지가 없어진게 아니라, 차단되었을때 스마트폰으로 우회접속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DNS 체인저'라고하는 어플인데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간단히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무료어플입니다!




"Google Play 검색: DNS Changer"



이 어플의 특징은 스마트폰 루팅(Rooting) 없이 간단하게 DNS를 변경할 수 있다는 것인데요. 휴대폰 루팅없이 DNS를 변경할 수 있는 세계 최초의 어플이라고 소개되어있네요.




어플 이름에는 3G와 Wifi만 표기되어있지만, 2G를 비롯해 3G, 4G, LTE 등 다양한 모바일 네트워크 데이터 환경에서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태블릿PC에서도 물론 사용 가능하죠.




어플 사용방법은 더욱 간단합니다.

어플을 실행하면 좌측 이미지와 같이 하늘색 배경이 나오는데요. 가운데에 보이는 스타트(START)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럼 끝! 이제 크롬 같은 어플로 원하는 사이트에 접속해보세요. 접속이 되었나요?


좀 더 자세하게 소개해드리자면, 상단부의 Choose a DNS Provider(DNS 제공업체)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Google DNS부터 Coludflare, Yandex 등 여러 제공업체를 선택할 수 있으며, 저는 가장 신뢰도가 높은 구글 DNS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DNS가 연결되면 녹색창으로 변경되며, Connected라고 표기되는데요. 사용이 끝나면 가운데에있는 STOP버튼을 눌러주기만 하면됩니다. 버튼 하나로 DNS를 변경할 수 있는 정말 편리한 어플이죠? 광고 팝업창이 가끔 뜨긴하지만 크게 불편한 점은 없습니다. 무료 어플이니 그 정도는 감수할 수 있겠죠?


[당신에게 추천하는 글]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