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관심사/블로그 수익모델

스타일씨 파트너셀러, 신개념 어필리에이트 추천. 아직도 쿠팡 파트너스 하세요?

반응형

최근 일부 유튜버들의 수익이 공개되면서 많은 분들이 부업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은 물론 직장인들도 투잡을 통해 부수입을 많이 얻고 있는데요. 인터넷으로 수익을 얻을 수 있는 플랫폼으로는 블로그와 유튜브, 그리고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과 같은 각종 SNS가 있습니다. 이러한 플랫폼들은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수익을 낼 수 있는데요.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애드포스트, 체험단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카카오 애드핏
유튜브: 구글 애드센스, 체험단
인스타그램(SNS): 체험단

 

그리고 플랫폼에 구애받지 않고 수익을 낼 수 있는 방법이 하나 더 있습니다. 


바로 제휴마케팅인데요. 잘 알려져있는 쿠팡 파트너스가 대표적인 제휴마케팅 중 하나입니다. 쿠팡 파트너스는 본인의 제휴링크를 통해 누군가가 제품을 구입하면, 해당 금액의 몇 퍼센트를 광고비로 받을 수 있는 구조입니다. 이러한 방식을 어필리에이트라고도 하며, 이미 오래 전부터 아마존닷컴에서 실시하고 있는 마케팅 방법이기도 하죠. 

그런데 최근에는 쿠팡 파트너스를 하는 사람들이 쿠팡 제휴링크를 너무 남발하고 있고, 이에 많은 소비자들이 쿠팡 링크는 클릭하지않는 등 역효과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제는 뭔가 새로운 블루오션이 필요한 시기라 생각되는데요. 오늘은 소비자들에게 잘 알려지지않은 어필리에이트를 하나 소개하려 합니다. 바로 '스타일씨 파트너셀러'입니다.

 

스타일C라서 패션제품만 판매하는 건 아니며 디지털 기기, 인테리어 제품, 유아용품, 음식, 브랜드샵까지 다양한 카테고리별 상품들이 있습니다. 


스타일씨 파트너셀러는 조금 독특합니다. 대부분의 제휴마케팅이 CPS 기반 즉, 제품이 판매되어야만 해당 매출금액의 일부를 커미션으로 받을 수 있는데요. 스타일씨 파트너셀러는 제품이 판매되지 않더라도 제휴링크를 클릭하는 것만으로도 수익이 발생합니다. 제품 판매당 수익(CPS)에 클릭당 수익(CPC)까지 이중으로 발생하는 신개념 제휴마케팅이죠.


이용방법은 쿠팡 파트너스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하나, 스타일씨에서 판매중인 제품을 선택

 

 

 

둘, 제품 상세페이지에서 하단의 판매하기 버튼을 클릭

 

 

 

셋, 원하는 링크를 복사해서 붙여넣기만 하면 끝!

 

 

오히려 쿠팡 파트너스보다 쉽죠? 3번만 클릭하면 본인의 제휴링크를 간단히 만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출퇴근길 지하철이나 버스에서도 간편히 수익활동이 가능하죠.

그리고 스타일씨 파트너셀러의 가장 큰 장점! 회원가입만 하면 바로 시작할 수 있다는 것인데요. 블로그나 유튜브 등 본인의 플랫폼을 심사받을 필요없이 바로 수익활동을 시작할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 중 하나입니다.

또한 수익률도 매우 높은 편에 속하는데요. 쿠팡 파트너스가 판매금액의 3%를 수수료로 주는 반면 스타일씨 파트너셀러는 판매금액의 5%에서 최대 20%까지 지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초기지원이 없는 쿠팡과 달리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는데, 제품을 무상으로 받고 리뷰하는 체험단도 진행하고 있어요. 스타일씨 셀러 공식카페에서 확인해보세요. 

 

파트너셀러는 수익도 빠른 시간내에 지급받을 수 있는데, 쿠팡이 수익발생 후 다다음달 15일에 받을 수 있는 반면 스타일씨는 수익발생일 기준 15일 이후 출금신청이 가능하고, 매주 금요일마다 정산을 하고 있어요.

예)
쿠팡: 1월 매출금액 합산, 2월 25일 수익확정, 3월 15일 지급
스타일씨: 1월 6일 매출발생, 1월 21일 출금신청, 1월 22일(금요일) 지급


제품 체험단 및 다양한 이벤트, 수익률도 더 좋고 정산까지 빠른 스타일씨 파트너셀러. 하지않을 이유가 없죠?

 

 

현재 스타일씨에 가입하면 제품을 구입할때 사용할 수 있는 10,000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그리고 신규 가입할때 추천인을 입력하면, 신규가입자와 추천인 모두에게 2,000포인트씩 추가로 제공하고 있구요. 가입할 때 추천인에 제 아이디인 653852673 을 입력하면 더 좋겠죠?

그리고 스타일씨에서 제품 구입 후 리뷰를 작성하면, 500포인트 적립까지. 정말 쏠쏠하네요!


자세한 내용은 스타일씨 파트너셀러에서 확인해보세요!

 

스타일씨 [STYLE C]

스타일씨 [STYLE C] 공식 스토어

stylec.co.kr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