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관심사/자동차 이야기

순정 네비의 변신은 무죄, 파인드라이브 AI3 출시기념 체험단 모집

반응형

반응속도가 느리고 밋밋한 화면의 순정 네비게이션을 사용하고 있다고요? 매립된 네비게이션을 제거하고 새로운 네비게이션을 매립하지말고, 스트리밍 스틱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순정네비게이션이 장착된 차량에 파인드라이브 AI 스트리밍 스틱을 꽂기만하면, 아틀란 맵과 티맵을 사용할 수 있고, 유튜브와 넷플릭스까지 볼 수 있습니다. 파인드라이브 AI가 어떤 제품인지 궁금하다면, 예전 포스팅을 확인해보세요.

 

 

신개념 내비게이션 파인드라이브 AI2 사용후기 (AI2 셋팅방법)

파인드라이브에서 새로운 개념의 내비게이션이 출시되었습니다. 바로 "파인드라이브 AI2"라 불리는 제품인데요. 우리가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내비게이션이 아니라, 순정 내비게이션을 그대로

saysensibility.tistory.com

 

파인드라이브가 AI2에 이어 신제품 AI3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미리 사용해볼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다는데요. 먼저 AI3는 AI2에 비해 어떤점이 업그레이드 되었는지 살짝 알아볼게요.

 

 

파인드라이브 AI3, 업그레이드 된 점은?

 

파인드라이브 AI3는 AI2에 비해 CPU가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기존 쿼드코어(4core)에서 옥타코어(8core)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었는데요. 이뿐만 아니라 램도 AI2는 2GB를 채용했지만, AI3는 3GB가 탑재되었습니다. 따라서 AI2보다 더욱 빠릿한 속도를 보여줄 것으로 예상되며, AI2에서 간헐적으로 발생하는 끊기거나 버벅이는 현상도 개선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파인드라이브 AI2는 출시 이후에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편의기능이 추가되었는데요. AI3는 이러한 편의기능이 모두 기본 탑재될 것이라고 하네요. 예를들면 차량 시동을 걸면 '안드로이드 오토' 버튼을 따로 클릭하지않아도 자동으로 AI2 기본화면으로 진입할 수 있다는 것. 게다가 구글 플레이 스토어도 설치되어있어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차량 네비게이션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된 파인드라이브 AI2의 편의 기능을 그대로 사용하면서 성능은 더욱 좋아진 파인드라이브 AI3.

어떤 제품인지 사용해보고 싶다면 체험단에 신청해 미리 써볼 수 있는 기회를 잡아보세요.

※ 안드로이드 오토가 지원되는 차종만 신청 가능합니다.

 

 

[파인드라이브 AI3 체험단 모집]

 

모집일정: 2021년 2월 4일 ~ 2월 17일까지

발표일자: 2021년 2월 19일

모집인원: 50명

 

최우수 체험단 10명에게는 체험한 제품을 무상으로 지급하며, 각종 미션을 모두 수행한 사람에게는 60% 할인된 금액으로 AI3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신제품을 미리 써보고, 무상 또는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는 혜택까지! 관심있다면 아래 파인드라이브 카페에서 신청해보세요!

 

 

cafe.naver.com/oppanavi/116077

 

Finedrive AI 3 출시기념 체험단 이벤트

빠른 옥타코어 CPU로 한 화면 두개 앱 동시 PLAY 테슬라처럼 유튜브, 넷플릭스 나온다! Finedrive AI 3 Finedrive AI3 체험단 진행합니다. 많은 참...

cafe.naver.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