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직구/해외직구 핫딜정보

LED 물온도 측정기 추천, 샤워할때도 걱정없어요!

반응형

샤워를 하려는데 물이 너무 뜨겁거나 너무 차가울때가 많습니다. 샤워기 수도꼭지를 미세하게 조정해 샤워하기 딱 좋은 적정온도를 찾기가 쉽지않은데요. 이런 고민 이젠 안해도 될것 같습니다. 물온도 측정기 하나만 있으면 되니까요. 

 

 

어른들 샤워할때 뿐만아니라 아기 목욕시킬때도 온도계 필요없이 욕조에 따뜻한 물을 받을 수 있어 아기 키우는 집이라면 정말 유용할 것 같은데요. 왜 이 제품을 추천하느냐!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우선 이 제품은 LED창이 있어서 물온도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데요. 물의 온도를 색상으로도 구분이 가능합니다. 38도 이하의 경우 파란색, 38도~42도는 녹색, 42도 이상일 경우 빨간색 물방울 표시로 알려주기때문에, 색깔만으로도 쉽게 구분할 수 있어요. 그런데 LED 컬러를 지원하기때문에 건전지나 전원 연결이 필요한게 아닐까 생각하시나요? 그것도 걱정마세요! 물이 나오는 힘, 즉 수압으로 작동되기때문에 배터리가 필요없어요. 

 

 

 

물온도는 0도부터 100도까지 측정이 가능하며, 고정밀 온도센서가 내장되어있어 ±0.5℃의 정확성을 보여주고요. 게다가 LED 화면이 360도 회전되기때문에 장소나 공간에 구애받지않고 설치할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입니다.

 

 

 

온도를 섭씨(℃)나 화씨(℉)로 선택 가능하니 편한 것으로 설정하면되고요. 그리고 메모리기능이 있어 물 사용시간도 체크할 수도 있다는 점. 정말 편리하죠?

 

이 물온도 측정기는 설치방법도 쉬운데요. 샤워기 호스부분의 너트를 풀어서 끼우기만 하면 됩니다. 몽키스패너 하나만 있으면 쉽게 교체 가능하니 집에서 셀프로 D.I.Y 할 수 있어요.

 

 

샤워기뿐만 아니라 싱크대 수전에서도 사용 가능하니, 겨울철 설겆이를 하는 와이프를 위해 하나 설치해주는건 어떨까요?가격도 매우 저렴한데, 만오천원으로 와이프에게 사랑받는 남편이 되어보세요!

 

와이프에게 사랑받는 LED 물온도 측정기, 추천합니다!

 

 

8853.0₩ 40% OFF|360 ° 회전 LED 디지털 샤워 온도 디스플레이 욕실 아기 목욕 물 온도계 섭씨/화씨 디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ko.aliexpress.com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무료배송으로 구입가능하고요. 옵션에서 물류창고는 CN(중국) 창고로 선택해야 구매가능하니 참고하세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