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관심사/생활정보 꿀팁

부산 해운대 아쿠아리움 씨라이프 할인 꿀팁, 당일예매 할인방법

반응형

휴일 아침, 7살 된 아들내미가 일어나자마자 아쿠아리움에 가고 싶다고 합니다. 꿈에서 상어가 나온 것인지 모르겠지만 눈뜨자마자 가자고 해서 집에서 가장 가까운 곳인 부산 해운대 아쿠아리움, 씨라이프를 검색해봤는데요.

 

해운대 씨라이프는 중학생 이상 대인 요금이 29,000원이고, 36개월부터 초등학생까지 소인 요금은 23,000원인데요. 네이버 예약을 비롯해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되는 할인 입장권은 전부 당일 사용불가라고 안내되어 있습니다. 그렇다면 당일 예매 시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당연히 있습니다!

 

 

부산 해운대 아쿠아리움 씨라이프 입장권을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은 크게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째, 씨라이프 홈페이지에서 한정할인 티켓을 구입하는 방법

 

해운대아쿠아리움 | 부산가볼만한곳 | 부산아쿠아리움

부산씨라이프는 한 개밖에 없습니다! 부산 한복판에서 수중 활동과 놀라운 해양 생물을 만나볼 수 있는 씨라이프의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하세요! 부산데이트코스로도 좋은 부산핫플입니다.

www.visitsealife.com

▲ 씨라이프 공식 홈페이지

 

 

씨라이프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입장권&프로모션 메뉴에서 할인 티켓을 바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포토 서비스를 포함해 20,500원에 구입이 가능한데요. 대인/소인 구분 없이 균일가입니다. 해피 타임 입장권이 좀 더 저렴하긴 하지만 오전 11시 이전 또는 오후 5시 이후에만 입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시간 제약이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씨라이프 홈페이지에서 예매가능한 할인 티켓은 당일 입장도 가능하다는 사실! 

 

 

결제 완료시 휴대폰 문자로 티켓을 발급받을 수 있으며, 씨라이프에 방문해 QR코드로 입장이 가능합니다. 저는 미션탐험북과 VR 이용권 2매도 함께 예약했는데요. 미션탐험북은 종이 쪼가리 몇 개 들어있는 게 전부라서 돈 아깝다는 생각만 들었어요. 7살 아들내미도 거들떠보지도 않더군요. VR 이용권은 VR기기를 쓰고 2분 10초 동안 3D로 물속을 탐험하는 영상을 보여주는 건데 아이들은 좋아할 듯합니다. 대신 줄이 상당히 길어서 오래 기다려야 해요.

 

 

부산 해운대 아쿠아리움 씨라이프 할인방법

두번째, 현장 할인받기

인터넷으로 예매하고 이런 게 귀찮다면 씨라이프에 방문해서 현장 할인을 받으셔도 됩니다. 2022년 현재기준으로 SKT와 LGU+ 이용자는 25%까지 할인이 가능하네요. 동반 1인까지만 할인이 되므로 아이와 단둘이 가는거라면 현장할인을 받는 것도 나쁘지 않다 생각됩니다. 온라인 예매와 거의 비슷한 수준이거든요. 참고로 KT는 현재 할인이 안되네요. 

 

 

통신사 할인 외에도 카드사 할인도 가능한데요. BC카드와 롯데카드, 국민카드로 결제 시 25%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KB 나라사랑 카드와 같이 일부 카드는 할인폭이 더 크기도 하며, 하나카드는 1일, 11일, 21일, 31일에 방문할 경우 무려 40%까지 할인이 됩니다. 인터넷 예매보다 할인폭이 더 크기 때문에 알아두면 좋겠죠?

 

이 외에도 생일자 할인, 헌혈증서 할인, 임산부/ 다자녀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이 있으니,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보세요!

 

 

할인 정보 |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의 제휴할인 안내입니다.

www.visitsealife.com

 

300x25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