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관심사/제품 감성 리뷰

심쿵! 귀여운 캐릭터 미니언즈 보조배터리 10000mAh 사용후기

반응형

외근이나 출장시 스마트폰 배터리 부족으로 인해 곤란한 적이 한두번이 아니어서, 얼마 전 보조배터리 하나를 구입했습니다. 2만mAh 보조배터리는 부피도 너무 크고 무거워 휴대성에서 불편할 것 같아, 10000mAh 용량으로 찾아봤는데요. 여러 제품 들을 검색하던 중 '바로 이거다!' 싶을 정도로 눈에 확 들어오는 게 있었어요. 바로 심쿵 미니언즈 보조배터리입니다.

 

심쿵! 귀여운 캐릭터 미니언즈 보조배터리 사용후기

 

 

포장패키지부터 너무 귀엽습니다. 노란색 패키지 가운데 동그란 구멍 사이로 미니언즈 눈이 보여요.

 

박스를 개봉하면 귀여운 미니언즈 보조배터리를 만날 수 있습니다. 미니언즈 보조배터리는 2가지 캐릭터가 있었는데요. 미니언즈 캐릭터 이름을 잘 몰라서 정확히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데이브로 보이는 눈이 2개인 캐릭터도 있었어요. 제가 구입한 건 스튜어트입니다.

 

보조배터리를 꺼내면 하늘색으로 된 작은 상자들이 보이는데요. 상자속에는 설명서와 충전케이블, 그리고 보조배터리 케이스로 사용되는 청 멜빵바지(?)가 들어 있어요.

 

우선 보조배터리부터 살펴볼까요?

 

상단부에는 제품에 대한 설명이 간략히 나와있습니다. 배터리 용량은 10000mAh이며, CE FC 인증을 받은 제품이란 걸 알 수 있습니다. 제품 후면에는 브랜드명이 적혀있는데, MEIZU는 스마트폰을 비롯해 다양한 전자제품을 만드는 기업입니다. 우리나라에서도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이기도 하죠.

 

하단부에는 USB포트와 안드로이드 5핀 단자, 전원 버튼과 LED 알림등이 있어요. 버튼을 누르면 보조배터리가 얼마나 남았는지 LED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고, 충전중이거나 스마트폰을 충전할 때도 알림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미니언즈에게 옷을 입혀줄 차례입니다. 원래 미니언즈 옷이 청멜빵바지인데, 보조배터리에 입히려니 더욱 귀엽게 느껴지네요.

 

옷을 입히면 이렇게 됩니다. 귀엽죠? 멜빵을 내려서 어깨(?)에 걸쳐야하는데 머리에 씌웠네요.

 

뒤에 보이는 호주머니에는 충전 케이블을 수납할 수 도 있어요!

 

스마트폰을 충전하는 모습입니다. 잘 충전되고 있는지 미니언즈가 곁눈질로 쳐다보고 있어요!

 

위 사진 스마트폰에 보면 '가속 충전중'이라고 뜹니다. 미니언즈 보조배터리는 24W 양방향 퀵 차지를 지원하는데요. 보조배터리를 충전할 때도 그렇고, 스마트폰을 충전할 때도 굉장히 빠른 속도를 보여줍니다.

 

게다가 용량이 10000mAh이므로, 3300mAh 정도인 제 스마트폰을 3번이나 완충할 수 있어서 엄청 편리하죠.

 

보조배터리가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

 

여자 친구 선물로 주기에도 딱인 것 같아요. 귀여운 캐릭터 보조배터리를 찾는다면, 완전 강추합니다!

 

구입처) CAFAGO 미니언즈 보조배터리 10000mAh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