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스토리

외국인들이 불법주차에 대처하는 방법

반응형
세계에는 크게 두가지 타입의 사람들이 있습니다.
주차를 잘하는 사람과 주차해놓은걸 보면 욕나오게 만드는 사람.

정말 주차를 해놓은 꼬라지를보면 개판오분전인 무개념 차주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그런 사람들에게 주차를 어떻게 해야하는지 몸소 실천하여 알려준 외국인들의 사례를 모아봤습니다.

#1.

보아하니 중국이나 대만쪽인것 같은데요. 버스전용주차장에 주차를 해놓은 승용차 한대가 보입니다. 그것도 저넓은 주차장에서 라인도 제대로 안지켰네요. 열받은 버스기사가 아예빠져나가지도 못하게 막아뒀네요. 아마 차주도 자신의 잘못을 뼈져리게 느낄것 같습니다.

#2.

주차라인이 없는곳에 불법주차한 차량으로 보입니다. 빼도박도 못하게 쓰레기분리수거함으로 막아놨네요.

#3.

장애인 주차구역에 불법주차한 차량으로 보입니다. 포스트잇같은 종이로 자동차 전체를 덮었네요. 혼자서 저러진않은것같고 수많은 시민들이 같이하지않았나싶은데요. 시민의식 하나는 투철한것같네요.

#4.

이번에도 주차라인을 엉망으로 만들어놓은 차입니다. 아예 차를 타지도 못하게 랩으로 꽁꽁 싸매놨네요.

#5.

You park like an ASSHOLE.
Please do it reproduce.
정말 주차 X같이 해놨네! 제발 다시태어나라! 이런 의미같은데요. 쪽지와함께 보이는 저건? 그거맞죠? 넌 태어나지말았어야한다! 넌 니같은 자식낳지마라! 뭐 이런 뜻이 아닐까요?

#6.

이번에는 생리대를 붙여놨네요. Jagoff란 뜻이 궁금해 찾아봤더니 다음과 같이 나옵니다.
Jagoff or jag-off is an American English derogatory slang term from Pittsburgh English meaning a person who is stupid or inept.
서투르고 멍청한 사람을 의미하는 피츠버그식 영어로 누군가를 비판할때 사용하는 슬랭(속어)라고 하네요.

#7.

Nice Fuc*king. Parking job assh*le.
욕으로 도배하기!

#8.

Congratulations to today's contest award winner. If you know this person, please treat them with the utmost respect. clearly they are better than you are.
축하드려요! 오늘의 콘테스트 수상자입니다. 만약 이사람을 안다면 극도로 칭찬해주세요! 분명히 그들은 당신보다 더나은 사람입니다.
비꼬듯이 축하의 인사를 남겼네요.

#9.

Roses are Red. Violett are blue. You fuc*ing suck at parking.
처음보고 연애편지로 착각했습니다.
장미는 붉고, 보라색은 푸르다. 니 주차실력은 X같다. 라고 적혀있네요.

#10.

Parking spot just for you.
당신만을 위한 주차라인입니다!

#11.

아마도 대형마트에 매너없이 주차를 해놓았나 봅니다. 카트와 차량손잡이 부분을 케이블 타이로 묶어놓은것으로 보이네요.

#12.

주차라인을 무시하고 개념없이 주차한 차량 주변을 다른 차들이 에워쌌네요.

이상으로 세계각국의 무개념 차주들에게 올바른 주차의 필요성을 보여주는 대응사례를 살펴봤습니다. 우리나라에도 불법주차는 어마어마한데요. 위와같은 방법이 통한다면 몇개써볼만한 것 같기도 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