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관심사/일본 여행과 문화

일본 여성에게 인기있는 명품지갑 브랜드 순위 TOP15

반응형

일본 여성들은 어떤 명품지갑을 좋아할까요? 오늘은 일본 여성들에게 인기있는 명품지갑 브랜드에 대한 앙케이트조사 결과를 소개해드립니다. 참고로 아래 앙케이트 결과는 일본 여성 937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것으로, 모집단이 많지 않기때문에 정확한 신뢰자료라고 보기는 어렵습니다. 또한 국내 명품지갑 브랜드 순위와는 차이가 있으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일본 여성에게 인기있는 명품지갑 TOP15

女性に人気の財布ブランドランキング15

 

앙케이트 조사결과 명품지갑 브랜드 순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1위 루이비통, 2위 에르메스, 3위 프라다, 4위 케이트스페이드, 5위 미우미우, 6위 클로에, 7위 샤넬, 8위 구찌, 9위 보테카베네타, 10위 로에베, 11위 셀린느(CELINE), 12위 코치, 13위 바렌시아가, 14위 까르띠에, 15위 불가리


한국에서도 유명한 명품브랜드가 보이는가하면 좀 생소한 브랜드가 눈에 띄기도 하는데요. 바로 4위인 케이트 스페이드도 그렇고 로에베, 셀린느도 다소 생소하네요. 그럼 1위부터 인기있는 컬렉션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 루이비통(Louis Vuitton)



1위를 차지한 루이비통은 10대부터 40대까지, 젊은 여성부터 어른까지 폭넓은 연령에서 애용하는 프랑스의 유명 하이 브랜드인데요. 모노그램과 다미에 등 인기 컬렉션이 많고, 지갑의 종류도 다양하며, 가격대는 6만엔부터 13만엔 사이입니다.




루이비통에서도 인기있는 컬렉션 1위는 다미에로, 적당히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나이를 불문하고 사랑받고 있다고 하네요. 2위는 모노그램으로 옛날부터 단골인 컬렉션이기도 합니다. 루이비통의 로고로 유행에 좌우되지 않는 디자인이기도 합니다. 3위는 에피컬렉션입니다. 에피는 기품있고 여성스러운 디자인 컬렉션으로, 고급 가죽을 쓰는 것은 물론 어떤 스타일에도 잘 어울립니다.



2위 에르메스(Hermes)


2위는 일본 여성이 동경하는 프랑스의 고급패션 브랜드인 에르메스입니다. "에르메스"라고하면 예전 일본영화 '전차남'이 떠오르는데요. 극중 상대 여자역이 에르메스라 불렸는데, 바로 그 브랜드입니다. 에르메스는 품질 높은 가죽을 사용하는 품위있는 지갑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가격대도 30만엔에서 100만엔 이상으로 비싼편에 속합니다. 따라서 30대 이상 50대 연령에서 많이 애용하는 듯 하네요.


에르메스에서 인기있는 컬렉션으로 1위는 베앙으로, 에르메스(Hermes)의 첫글자인 "H" 장식이 특징입니다. 또한 호불호가 없을정도로 누구나 좋아할만한 우아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제품이라고 하네요. 2위는 켈리로 가방에서도 친숙한 컬렉션입니다. 캐주얼성과 품위를 동시에 갖추고 있습니다. 3위는 도곤으로 아름다운 곡선이 여성 스러움을 돋보이게 합니다.



3위 프라다(PRADA)



프라다는 국내에서도 루이비통과 함께 인기가 많은 명품브랜드인데요. 이탈리아의 패션 브랜드로, 심플하면서도 품위있는 지갑입니다. 20대후반부터 40대까지의 여성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가격은 8만엔부터 13만엔 사이입니다.



프라다에서 가장 인기있는 지갑 1위는 사피아노 카프로 품위가 있으면서 우아한 장지갑입니다. 검정색은 어떤 스타일에도 잘 어울리기때문에 매력적이기도 합니다. 2위는 리본으로 품격이 높은 네이비 색상에 큰 리본을 붙인 예쁜 지갑입니다. 내부 공간도 넓어 수납에 좋다는 장점이 있다고 하네요. 3위는 퀼팅으로 비스듬한 격자 무늬 스티치가 매력인 제품입니다. 좀 귀엽고 여성스러움을 강조하고 싶은 분들에게 적당한 지갑이네요.



4위 케이트 스페이드(kate Spade)



4위를 차지한 케이트 스페이드는 다소 생소하긴 하지만, 최근 트렌드인 미국의 패션 브랜드라고 합니다. 적당한 가격과 화려하고 예쁜 지갑을 갖추고 있다고 하네요. 화려한 탓인지 20대와 30대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으며 가격은 3만엔에서 5만엔 사이라고 하네요.



케이트 스페이드에서 1위를 차지한 제품은 MIKAS POND LACEY로, 고품질의 가죽 소재에 케이트 스페이드의 작은 로고가 박힌 심플한 디자인입니다. 폭넓은 연령대가 애용하는 지갑이라고 하네요. 2위는 HARRISON STREET LACEY로 갖고 있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는 에나멜 소재의 여성적인 지갑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3위는 2 PARK AVENUE LACEY로 큰 리본을 모티브로 한 지갑입니다. 아주 깜찍한 디자인으로 여대생을 중심으로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

 


5위 미우미우(MIU MIU)



하이 브랜드의 여성적인 지갑으로 대표되는 브랜드가 바로 미우미우입니다. 미우미우는 프라다의 계열사로 자매브랜드라고도 불리며, 여동생적인 존재라고 하네요. 10대에서 30대까지 애용하고 있으며, 가격은 8만엔부터 15만엔 사이입니다. 



미우미우에서 1위를 차지한 제품은 크로커다일 패턴레더입니다. 실제로 가진 사람도 많아 미우미우를 대표하는 지갑이라고 하네요. 유행에 좌우되지 않는 안정된 인기를 보이고 있답니다. 2위는 마테라쎄로 주름이 우아하면서도 화려한 디자인이 매력인데요. 캐주얼하면서도 우아하기까지해 폭넓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3위는 리본 모티브로 에나멜 소재에 풍성한 리본이 예쁜 지갑으며 선물용으로 좋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일본여성들에게 인기있는 명품지갑 브랜드 순위와 제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서두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선호도는 한국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지난 포스팅에서는 일본 20대 여성들에게 인기있는 화장품 브랜드 순위도 알려드렸는데요. 관심있으시다면 카테고리 다른글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일본에서 인기있는 브랜드 순위는 지속적으로 포스팅할 계획이니 아래 네이버 이웃추가버튼을 눌러 실시간으로 포스팅을 받아보시길 추천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