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스토리

사진찍으려는 찰나의순간을 방해하는 고양이 시리즈 모음

반응형
오늘은 사진을 찍으려고 하는데, 그 찰나의순간을 방해하는 고양이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사진으로 보시죠.

△가족사진 촬영을 위해 타이머를 맞춰두었는데, 냥이가 불쑥나타났네요. 심지어 뒤에 가족들은 아웃포커싱되어 블러처리가 되어버렸네요.

△웨딩촬영사진입니다. 키스를 하며 소중한 사진을 남기려했는데, 역시 찰나를 놓치지않는 냐옹이. 덕분에 특별한 사진이 되었겠네요!

△이번 사진도 마찬가지네요! 한껏포즈를 잡고있는 신랑신부 앞에서 똥꼬를 보여주며 웨딩사진을 방해하고 있습니다.

△커플 셀카에도 빠질순없죠!




△독사진도 당연히 시선을 강탈해버리네요.

△본인의 결혼식 사진에 들러리가 되어버린 신랑신부!

△뭐하는고냥?

△찍지마라옹! 이결혼은 무효야!


항상 부르면 도망가버리는 츤데레 고양이들이지만, 이런 찰나의 순간은 빠지지않고 등장하네요! 너무 귀엽네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