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스토리

조각상 옆에서 재밌는 사진포즈 취하기! 웃긴 사진포즈

반응형
조각상이나 동상 옆에서 재밌는 포즈로 사진 한장씩은 찍어봤을텐데요. 재미있게 찍어보려해도 나중에보면 뭔가 밋밋하다고 느껴보신적 없으신가요? 오늘은 조각상과 함께 재밌는 사진 찍는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외국인들의 재치넘치는 표정과 포즈로 찍은 사진들을 모아봤습니다. 지금부터 조각상과 사진찍는 만렙들을 만나보시겠습니다.

재밌는 조각상의 포즈를 따라한 두 여성. 정말 유쾌하네요!


조각상의 암내에 코를 막고있는 아빠와 아들.


큐피트의 화살을 쏠법한 아기천사 동상인데요. 멱살을 잡고있네요.

이런 비슷한 사진 어디선가 본것 같은데요?


바로 맥도날드의 캐릭터이자 마스코트인 로널드! 이 사진 정말 유명하죠?


야구방망이로 맞는 듯한 장면을 연출했네요. 서류까지 준비 철저하게해서 찍은 노력이 가상합니다.


역시 조각상에게 맞는 듯한 모습 연출. 슈퍼맨 티셔츠를 입은 남성의 표정연기가 돋보입니다.


조각상이 절 덥치려고 해요!


조각상에게 멱살도 잡히기도 하구요.


이제 조각상에게 반격을 실시합니다. 나의 발차기를 받아라! 얍!


날라차기를 시도하기도하는데요. 

재미는 있지만 이런 시도는 조각상을 망가뜨릴수도 있으므로 자제해야겠죠?


나를 끌어안은 불곰.


스마트폰을 하고있는 조각상.


함께 셀카도 찍기도 하네요.


뭘 검색중인가 유심히 관찰도 해봅니다.


지나가는 여성의 엉덩이를 만지는 조각상도 있네요.


딸과 상봉하는 조각상을 가로막고 서있는 여성. 키스를 퍼붓네요.

근데 조각상의 손위치가.. 가슴?


에게게. 귀여운 크기네?


맥주를 즐기고 있는 오바마 동상.


겨털정리의 중요성을 알려주는 조각상입니다.


조각상의 가방을 몰래 가져가려고 하는 남성도 있네요.


마지막으로 토끼를 도와주는 귀여운 꼬마 아기네요.


이상 조각상 옆에서 재밌는 포즈를 취한 사람들 사진이었습니다. 카테고리 '감성포토그래퍼'에서 유명한 사진작가들의 감성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 '감성스토리'에서 더욱 유익한 포스팅들을 볼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