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스토리

동안 가족이 알려주는 동안얼굴 만들기 비법

반응형

대만에 살고있는 한 가족이 동안외모로 이슈입니다.

우선 아래 사진을 보고, 몇살일지 맞춰보세요.




예상해보셨나요? 일단 제목부터 동안이라고 해서 나이를 높게잡았을거라 생각되는데요. 위 사진의 세자매 나이는 41살, 40살, 36살입니다. 20대 초중반이라 생각되는데 너무 어려보이죠?





동안얼굴 뿐만 아니라 몸매까지 날씬해 더욱 어려보이는 듯합니다. 이처럼 동안외모를 자랑하고 있는 그들은 대만에서 동안패밀리라 불리고 있는데요. 그들의 동안 유지비결,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그들이 동안 패밀리로 유명해진 것은 바로 첫째인 41살의 루어(Lure Hsu) 덕분입니다. Lure는 인테리어 디자이너이자 패션 블로거인데요. 나이에 비해 어려보이는 외모로 그녀의 나이를 알게된 전세계 수백만명의 팔로워들을 놀래키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그녀뿐만 아니라 그녀의 가족 모두가 동안이라는 사실에 더욱 유명세를 타게 되었습니다.



첫째딸 Lure를 포함한 네명의 동안가족을 타이완 미디어에서는 냉동가족(the family of frozen ages)이라고 부른다고 하네요. 첫째딸 Lure 사진 보시죠.




이번에는 둘째딸, 페이페이(Fayfay Hsu) 사진입니다.





막내딸 샤론(Sharony Hsu) 보시겠습니다.



그럼 그들의 동안얼굴 비결은 과연 무엇일까요? 대만 Friday 매거진과의 인터뷰에서, Lure는 동안 외모의 비결로 물을 많이 마시는 것과 야채를 먹는 것이라라고 밝혔습니다.



그녀의 동생 페이페이도 Lure와 똑같이 물을 많이 마시는 것을 추천했는데요. 특히 그녀는 매일 아침마다 미지근한 물을 큰컵으로 마신다고 합니다. 


"저는 십년 넘게 이렇게 마셔왔어요. 한번 마실때 350ml에서 500ml까지 마셔요."




동안얼굴 만들기 비법, 정말 간단하죠? 이렇듯 동안 얼굴을 만드는 방법은 우리가 상상하는 것보다 훨씬 더 단순한듯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엄마와 함께 찍은사진. 



가운데가 바로 엄마로, 나이가 무려 63살입니다. 엄마는 댄서로 활약하다 지금은 은퇴했다고 하는데요. 정말 동안이지 않나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