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오리콘 모니터 리서치는 매년 일본 여성들을 대상으로 닮고싶은 연예인 순위를 뽑고 있는데요. 이른바 'この人の顔になりたい!'입니다. 한국어로 번역하면 "이 사람 얼굴이 되고싶어!"네요. 쉽게 말해 일본 여자연예인들의 얼굴순위라고 보면됩니다!
2017년 올해 벌써 11년째 진행되고 있는 이 조사에서 1위를 차지한것은 누구일까요?
바로 '아라가키 유이'입니다.
1위. 아라가키 유이 (新垣結衣)
2006년 1회 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던 아라가키 유이가 10년만에 다시 1위를 탈환했습니다. 아름다운 외모에도 트렌드가 있는데 아라가키 유이는 끝임없이 사랑을 받고 있네요.
아라가키 유이의 얼굴은 귀여우면서도 아름답다는 평이 많은데요. 올해초 일본 '남성이 선택한 애인으로 삼고 싶은 여성 유명인 랭킹 2017'에서도 당당히 1위를 차지하기도 했었습니다.
아라가키 유이는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외모인것 같네요.
2위. 키타가와 케이코 (北川景子)
작년 결혼한 키타가와 케이코가 2위에 등극했습니다. 키타가와 케이코는 2013년부터 3년연속 1위를 차지했는데요. 작년에 이어 이번에도 2위를 차지했네요.
특히 연령별 조사에서 40대와 50대에서 많은 득표율을 얻었습니다.
3위. 이시하라 사토미 (石原さとみ)
이시하라 사토미는 현재 일본에서 가장 인기있는 여배우입니다. 얼마전 야마시타 토모히사(야마삐)와 결혼설이 나오면서 국내에서도 실시간검색어에 오를정도로 인기가 대단했는데요.
작년 1위였지만 올해에는 아쉽게도 3위에 랭크되었습니다. 이시하라 사토미는 특히 여성들에게 입술이 정말 예쁘다는 평을 많이 듣고 있는데요. 귀여우면서도 예쁜 얼굴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예전 도요타 프리우스 CF광고에서 너무 사랑스럽게 등장해 포스팅한적이 있었는데요.
관련 CF동영상을 보고싶다면 아래 링크도 확인해보시길 추천합니다!
토요타 신형 프리우스 PHV의 중독성있는 CF광고 - 이시하라 사토미
4위부터 10위까지는 사진으로 보시겠습니다!
4위. 사사키 노조미 (佐々木希)
5위. 후카다 쿄코 (深田恭子)
6위. 시바사키 코우 (柴咲コウ)
7위. 이가와 하루카 (井川遥)
8위. 아리무라 카스미 (有村架純)
9위. 이시다 유리코 (石田ゆり子)
10위. 아야세 하루카 (綾瀬はるか)
이상으로 2017년도 일본 여성들이 닮고싶은 연예인 얼굴 순위 랭킹 Best10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