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관심사/자동차 이야기

토요타 신형 프리우스 PHV의 중독성있는 CF광고 - 이시하라 사토미

반응형
도요타의 신형 프리우스 PHV CF광고 혹시 보셨나요? 일본 배우 이시하라 사토미(石原さとみ)가 출연한 광고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있는데요.


한번보면 헤어나올 수 없는 중독성 강한 CF. 2분정도의 짧은 영상을 보면서 마지막엔 따라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타메시떼 PHV"

아래 영상으로 보시죠.


두번, 세번 반복해서 보고있는건 아니겠죠? 그럼 간단하게 신형 프리우스 PHV의 익스테리어와 인테리어 디자인, 그리고 기능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 매력적인 4구 LED 헤드 라이트와 수직라인의 안개등.


▽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의 점등 이미지. 참신하고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이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를 살펴볼까요?
▽ 11인치 대형 태블릿 탑재, 대시보드 센터로 이동된 계기판


▽ 태양 전지패널이 설치되어 자가 발전도 가능한 루프. 주차만 해둬도 배터리가 스스로 충전된다는 놀라운 사실, 하지만 맑은날 기준 일주일이나 소요된다고 하네요.


▽ 흠잡을데 없는 깔끔한 실내.


신형 프리우스 PHV의 주행 성능은 TNGA라는 신개발 모듈 채용으로 엔진의 열효율과 변속기의 전달 효율을 향상시켰다고 하는데요. 또한 기존 사양의 리튬 이온 배터리 용량을 늘려 EV 주행 가능 거리를 26.4km에서 50km로 약 두배정도나 상승시켰다고하니 기대가 됩니다. 저도 시험해보고싶네요. 타메시떼 PHV.


공감♥버튼은 작성자도 춤추게 합니다. 아래 카테고리 다른글에서 더욱 많은 자동차이야기를 볼 수 있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