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관심사/제품 감성 리뷰

뽀로로 미니RC카, 무선자동차 뚜뚜 솔직 구매후기

반응형

설날을 맞이해 부모님이 홈플러스에서 사주신 '뽀로로 미니RC카 무선조종' 장난감 구매후기입니다! 예전에 뽀로로 병원놀이 장난감셋트를 구매한 뒤 크게 실망한 탓에 뽀로로 장난감은 더이상 안사려고 했는데요. 이번에 구매한건 너무 마음에 들어 추천하고자 포스팅합니다!


혹시 뽀로로 병원놀이 장난감 포스팅을 보고싶다면, 아래 링크도 확인하세요!

☞ 뽀로로 병원놀이 아기 장난감세트, 솔직 구매후기 정말 실망이네요!



그럼 뽀로로 미니RC카 솔직 구매후기 시작합니다.



위 상자에서도 알수있듯이 뽀로로 미니 RC카의 기능은 딱 3가지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첫째, 자동차가 전진할때 뚜뚜의 눈에 불빛이 켜집니다. 후진할때는 후미등에도 불이켜지고요.

둘째, 뽀로로와 뚜뚜를 합체시킬 수 있는데, 합체한 상태에서 뽀로로를 누르면 노래가 나옵니다.

셋째, 자동차 핸들처럼 생긴 리모컨을 이용해 무선으로 조종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앞으로는 직진만 가능하고 후진할때는 좌측으로 돌면서 후진을 합니다. 즉 좌우 방향으로 전진은 불가능해요. 괜히 모르고 샀다가 후회할까봐 미리 말씀드려요!




박스 아랫부분에 설명서도 있더라고요. 딱히 볼건 없습니다. 단 AA건전지 5개가 필요하다는것만 명심하세요! 뚜뚜 자동차에 3개, 무선조종기에 2개 들어갑니다.




박스를 개봉하면 이렇게 딱 세가지가 있어요! 자동차 뚜뚜와 뽀로로, 그리고 핸들 모양의 무선조종기가 깜찍하죠?





요렇게 뚜뚜와 뽀로로를 합체시킬 수 있구요.




전진과 후진할때, 또는 뽀로로를 눌러 멜로디가 나올때 이렇게 앞뒤로 불이 켜집니다.




자, 그럼 무선조종을 시작해볼까요? 움짤로 공개합니다!



매트위에서도 잘 움직이네요. 움짤로 만들면서 좀 속도가 빠른것 같아보이네요.

좌우 방향 조정이 안되서 조금 아쉽지만 애기도 맘에 들어하고, 저도 재밌어서 좋네요.

완전 강추합니다!


홈플러스에서 19,900원 주고 샀는데 가성비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11번가에 더 저렴한게 있어서 링크 남겨드려요~ 관심있다면 확인해보세요!


☞ 뽀로로 미니RC카 11번가 확인하러가기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