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관심사/제품 감성 리뷰

샤오미 미니멀시티 백팩 다크그레이 구매후기 리뷰

반응형

자주 사용하지는 않지만 기존에 갖고있던 백팩이 지퍼가 고장이 났습니다. 출장갈때나 가끔 노트북을 밖으로 가지고 나가야할때, 가방이 없으니 너무 불편하더라고요. 그래서 노트북 전용 가방을 구매하기위해 인터넷을 뒤적거리던 중 마음에 드는 랩탑용 백팩을 찾았습니다.


바로 샤오미의 미니멀시티 백팩인데요. 역시 샤오미 답게 가격이 정말 저렴합니다. 온라인 쇼핑몰에서 2만원 중후반대에 구매할 수 있을 정도니까요. 



오늘은 샤오미 미니멀시티 백팩 구매후기입니다!

개봉기부터 보시죠!




반투명 비닐 지퍼백으로 깔끔하게 포장되어있습니다. 




미니멀시티 백팩이라는 이름과 달리 가방에는 '어반 라이프 스타일 (Urban Life Style)'이라고 표기되어있습니다. 그냥보면 샤오미 가방인지 전혀 모르겠죠? 지퍼 부분에 있는 mi 로고가 샤오미 브랜드라는걸 알려주네요.




등받이 부분입니다. 크게 특이한 점은 없습니다. 엠보싱 처리가 되어있어서 나름 푹신푹신 하네요.




그럼 가방 내부를 한번 볼까요?



에어백과 mI라고 된 방습제가 가방에 들어있습니다.


가방 내부는 바깥의 밋밋한 색상과 달리 민트색입니다. 미니멀시티는 다크그레이와 라이트 그레이, 딥블루 세가지 색상으로 판매되고 있는데요. 다크그레이 색상만 내부가 민트 색상입니다. 다른 색상은 내부가 아이보리 같은 색상이니 구매하실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미니멀시티 백팩은 내부 수납공간이 엄청 많다는게 큰 장점인데요.



먼저 가방 앞부분 지퍼를 열면 위와같이 민트색상과 서너개의 포켓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측부분에는 우산이나 물병을 넣을 수 있는 공간으로, 방수를 위해 레쟈 같은 느낌의 소재로 되어있습니다. 여름철 얼음물을 가방에 넣을때 정말 좋겠네요.




좌측부분의 수납공간입니다. 내부에 지퍼가 하나 더있어서 지갑이나 중요한 물건을 넣을수도 있어요. 그리고 안경모양의 그림이 있는걸 봐서 안경을 보관할 수 있는 포켓도 있습니다.




백팩 내부모습입니다. 역시 여러개의 포켓과 지퍼가 있습니다. 가방이 확 열리지 않게 좌우를 잡아주는 천도 보이네요.




백팩 내부의 등받이 쪽 방향입니다. 노트북과 태블릿을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인데요.




미니멀시티의 제원을 보면 14인치 노트북을 넣을 수 있다고 되어있네요. 그런데 제가 갖고있는 노트북은 삼성 NT500R5W-KD2S로 15.6인치 제품이거든요. 혹시나해서 넣어봤습니다.


추천링크: 가성비 좋은 노트북 추천 삼성 노트북5 NT500R5W-KD2S 구매후기





다행히도 들어갑니다. 노트북과 8인치 태블릿 트레기(ZTE TREK2)도 잘 들어가네요.


추천링크: 유튜브용 태블릿PC ZTE TREK2 HD k88 (일명 트레기) 구매후기




단, 부직포 찍찍이가 안맞습니다. 크게 문제가 되는건 아니지만 참고하세요.



그럼 착샷 나갑니다.



이름이 미니멀시티라서 작을거라 생각했는데, 그렇진 않습니다. 생각보단 적당하게 큰편입니다.




남녀 공용 백팩인데, 여성한테도 적당한 사이즈네요. 구매시 참고하세요!


집에 샤오미 캐리어부터 오클린원 전동칫솔, 전기면도기, 지갑 등 샤오미 제품이 정말 많은데요. 샤오미 제품을 구매할때마다 드는 생각은 "역시 샤오미는 샤오미다"입니다. 가성비로는 샤오미를 따라올 브랜드가 없는 것 같네요. 이번에 구매한 샤오미 미니멀시티 백팩도 정말 마음에 듭니다. 추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