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관심사/생활정보 꿀팁

해외직구 EMS 국제택배 배송조회하는 방법: 17트랙(17track)

반응형

기어베스트나 뱅굿닷컴, 알리 익스프레스 등 해외직구를 통해 EMS로 택배가 발송되는 경우 배송조회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EMS란 익스프레스 메일 서비스(Express Mail Service)의 줄임말로 우체국 국제특송을 말하는데요. 영문2자리+숫자9자리+영문2자리로 표기됩니다. 예시: EX026964364SG


국내 우체국 사이트에서도 배송조회를 해볼 수 있지만, 국내에 반입될 시점부터 해당 배송정보가 조회되는데요. 따라서 언제 출발했는지, 지금쯤 어디에 있는지 궁금하다면, 아래 사이트에서 조회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바로 17트랙.net입니다.

https://www.17track.net/ko



17트랙넷에서는 한국어도 지원하므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해외직구품이 여러가지라면 한꺼번에 여러 트래킹 넘버(tracking number)를 넣어 동시에 조회해볼 수도 있습니다.




17트랙 배송조회 방법은 간단합니다. 트래킹넘버를 복사해서 붙여넣은 후 '트랙'이라 적힌 부분을 클릭만 해주면 되는데요. 최근 직구한 제품 운송장번호로 한번 조회해보겠습니다.






이미 제품은 받은 상태이지만 위 사진처럼 어느 국가에서 출발했는지, 현재 위치가 어디인지 상세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꼭 EMS가 아니더라도 택배조회가 가능하기도 하므로, 이제 해외직구 배송, 무작정 기다리지말고 조회해보세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