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관심사/일본 여행과 문화

후쿠오카 여행 도요타렌트카 이용후기와 공항 픽업위치

반응형

후쿠오카 여행시 렌트카는 필수입니다. 일본 다른지역은 전철을 이용해 뚜벅이 여행도 괜찮지만, 후쿠오카에서만큼은 렌트를 해야하는데요. 물론 후쿠오카 시내권역에서만 놀다올거라면 필요없긴하지만 뱃부나 유후인을 갈 계획이라면 필수입니다.


최근 다녀온 후쿠오카 2박 3일 여행에서 저희가 이용한 렌터카 업체는 바로 도요타렌트카였습니다. 아주 유명하죠. 우리나라 사람들이 후쿠오카 여행시 이용하는 렌트카 업체로 단연 1위가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어떤 차량이 있는지, 렌트비용은 얼마나 되는지 궁금하다면 아래 도요타렌트카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http://www.toyotarent.co.kr/



오늘 포스팅은 후쿠오카 공항에 도착해서 도요타렌트카를 어떻게 찾아가야하는지 궁금해하실분들을 위해 작성했습니다.



2박 3일 설레이는 후쿠오카 여행이 시작되는 곳. 바로 후쿠오카공항입니다. 김해공항에서 비행기로 1시간도 안걸려 도착했네요. 입국심사를 마치고 캐리어를 찾으면 후쿠오카 공항 1층인데요. 여기서 공항 출구를 정면으로 바라보고 왼쪽 끝으로 쭉 걸어가면, 렌터카 업체들이 옹기종기 모여있습니다.




도요타렌트카 옆으로 닛뽄(NIPPON) 렌트카, 타임스카(Times car), 오릭스(ORIX) 렌트카, 닛산, Budget순으로 위치해있는데요. 한국사람들 전부 도요타렌트카로 줄을 섭니다. 다른 렌트카업체는 아예 직원이 없는 곳도 있었고, 있다하더라도 사람이 아무도 없을 정도였습니다.


도요타렌트카 직원은 한국사람이어서 엄청 편하게 접수가 가능한데요. 여권이랑 국제면허증 보여주고 몇가지 서류만 체크하면 됩니다. 접수가 끝나면 공항 3층 출구로 나가서 경찰서 옆으로 가면 된다고 하는데요. 여기서 좀 헷갈렸어요.


공항 3층 출구로 나가면 아무것도 없는데 도대체 어디가 경찰서인지 찾을 수가 없더라고요. 위 사진에 화살표가 가리키는 곳이 바로 경찰서(?)입니다. 전혀 그렇게 보이지않아 헤매이기도 했는데요. 그 주위로 렌트카 업체들이 픽업을 나와있어서 생각보다는 금방 찾았습니다.





이렇게 녹색띠가 있는 도요타렌트카 픽업차량을 타고 사무실로 이동하면되는데요. 3분도 채 안걸리는듯 합니다. 정말 가까워요..




도요타 렌트카에 도착한 모습. 꽤 넓은 주차장에 세워진 다양한 렌트카들이 보입니다.




그리고 사무실로 들어가서 예약 접수를 확인하고, 미리 신청하지 않았던 KEP도 구입을 했는데요. 큐슈 고속도로 정액권인 KEP는 꼭 구입하세요. KEP가 뭔지 궁금하다면 아래 포스팅 참고.


#일본 후쿠오카 여행시 렌트카 필수옵션 ETC와 KEP란?




여기도 한국사람이 있어서 쉽게 안내해줍니다. 일본 사람들도 많지만 영어로 알아듣기 쉽게 설명해줘서 참 편해요.




차를 인수받으러 가기전에 꼭 해야할일이 있습니다. 화장실 앞에 여행 안내책자가 꽂혀있는데요. 후쿠오카 타워를 갈 예정이라면 위에 보이는 책자를 꼭 챙겨가세요. 안내책자에 후쿠오카 할인쿠폰이 붙어있어요! 사진에는 10% 할인권이 붙어있는데, 20% 할인권도 있어요! 안보인다면 카운터에 물어보세요.


만약 후쿠오카 타워에 갈 계획이 없다고 하더라도 챙겨가세요. 밤에 후쿠오카를 지나다니다 보면 엄청 높은 건물이 보일텐데, 아마 후쿠오카 타워일거에요. 아마 가고싶어질테니 미리 챙겨두는걸 추천합니다. 아래 포스팅에서 후쿠오카 타워도 확인할 수 있어요!


#후쿠오카 2박3일 여행, 후쿠오카 타워에서 야경 즐기기



여행책자까지 챙겼다면 이제 차량을 인수받으러 갑니다.


저희가 이번에 빌릴 차량은 8인승차량 알파도..가 아닌 벨파이어입니다. 알파도로 신청했는데 차량이 없어서 동급모델인 벨파이어로 받았죠.


벨파이어 탑승후기는 아래 포스팅에서 확인해보세요!


#일본 후쿠오카여행 8인승 렌트카 벨파이어HV 렌트 후기


 


그럼 다음 포스팅부터 후쿠오카 2박3일 여행 포스팅이 본격적으로 시작됩니다. 간략히 여행경로를 알려드리면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날, 캐널시티 쇼핑몰 → 캐널시티 근처 맛집 나나 → 후쿠오카타워 → 다자이후 숙박

둘째날, 다자이후 천만궁신사(텐만구) → 후쿠오카 돈키호테 → 유후인 바이엔 온천 료칸 → 유후마부시심 저녁식사

셋째날, 귀국



순차적으로 후쿠오카 여행 포스팅을 작성 예정이니 다른 포스팅도 확인해보세요!



[관련 추천글]


#일본 후쿠오카 여행시 렌트카 필수옵션 ETC와 KEP란?

#일본여행시 렌터카를 렌트할거라면 필독! 코인주차장 이용방법과 주차요금

#일본 여행시 렌터카 10인승 차량, 렌트 가능할까?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