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관심사/생활정보 꿀팁

세로본능 삼성의 새롭고 감각적인 TV '더 세로' 출시, 체험단 모집

반응형

삼성에서 지금까지 존재하지않았던 새로운 방식의 TV가 출시되었습니다. 바로 '더 세로'인데요. 감각적이고 특이한 형태의 이 라이프스타일TV 정말 갖고 싶네요!




" 새로운 시선으로 새로보다 "

삼성 라이프스타일 TV 'The SERO'




이번에 출시된 삼성 TV '더 세로'는 특이한 발상의 제품입니다. 스마트폰처럼 세로로 볼 수 있는 형태인데요. 최근 유튜브와 같은 다양한 플랫폼에서는 세로로 된 동영상이 많죠? 하지만 TV는 가로로 길기때문에 해당 동영상을 볼때 좌우 여백이 많아집니다. 삼성의 새로운 TV '더 세로'는 세로 화면으로도 영상을 감상할 수 있어요. 정말 놀랍죠?




"가로는 가로답게, 세로는 세로답게"


자동 로테이션 디스플레이를 이용해 화면을 자유자재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컨텐츠와 TV, 영화를 볼때 원하는 형태로 볼 수 있어 더욱 좋죠!





디스플레이만 좋은것이 아니라 60와트의 4.1채널 프리미엄 스피커도 탑재되어, 더욱 깊이있는 사운드를 들을 수도 있어요!




스마트폰과 TV를 간편하게 미러링할 수 있어, 작은 스마트폰을 큰 화면으로 볼 수 있어요. 스탠드 형이라 이동이 간편해 안방과 아이들방으로 쉽게 이동하면서 필요한곳에서 볼 수 있으니 정말 편리하겠죠?


지금까지 없던 새로운 TV. 세로본능 '더 세로'. 지금 출시기념으로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하네요!




총 50명을 뽑아 '더 세로'를 체험해볼 기회를 준다고 하니, 신청해보세요!




기간에따라 1차, 2차로 구분해 체험단을 뽑고 있으니,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보세요!


#삼성 '더 세로' 체험단 모집 바로가기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