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직구/해외직구방법

타오바오 중국 해외직구 배대지 주소 등록방법 (더베이 기준)

반응형

중국에서 가장 규모있는 온라인쇼핑몰을 손에 꼽으라면, 바로 타오바오(TAOBAO)입니다. 상품의 종류도 상당히 많고 상대적으로 저렴하지만, 웹사이트가 중국어만 지원하고 해외배송도 안된다는 단점이 있는 곳이기도 한데요. 언어설정이야 구글 크롬을 이용해 번역하면 쉽게 해결되는 부분이고, 해외배송이 안된다는 점은 배송대행지(이하 배대지)를 통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중국사이트 한국어로 쉽게 번역하는 방법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해외사이트 구글 크롬 페이지번역으로 간단히 번역하는 방법



오늘은 타오바오 직구를 위해 배대지 주소를 입력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중국 배대지 업체가 상당히 많지만 그중에서도 더베이 기준입니다. 다른 곳도 큰 맥락에서는 동일하니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타오바오에서 마음에 드는 물건들을 골랐다면 주문시 주소를 입력해야하는데요. 이때 아래와 같은 창이 뜹니다.




이때 수취인이름을 본인의 이름을 써야하는지, 휴대폰번호 입력창에 한국 국가번호인 +82가 없어서 어떻게해야할지 곤란하셨죠? 이제 그 해결방법을 공유합니다!



우선 배대지 업체 주소부터 있어야겠죠? 아래는 중국 배대지업체인 '더베이' 사이트입니다. 



좌측 상단 별표있는 부분에 [중국센터 주소보기]라고 되어있는데요. 일단 이부분을 진행하기전에 가입부터 해줘야합니다. 그래야 본인의 사서함번호가 생기거든요. 가입이 끝난 후 중국센터 주소를 클릭하세요.




새로운 창이 뜨면서 '나의 중국주소'가 나옵니다. 이름의 모자이크처리된 부분은 더베이에 가입할때 작성한 본인의 영문이름이 나오니 참고하시구요. 그럼 이걸 바탕으로 타오바오에 입력해보겠습니다.




알아보기 쉽게 타오바오 입력창과 더베이 주소창을 나란히 놓고 비교해보시죠.




①주소: ⓑ입력

우리나라로 예를들면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정도가 되겠네요. 배대지업체의 ⓑ주소 부분과 동일한 한자를 찾아 선택하면 됩니다.


②상세주소: ⓒ+ⓓ입력

나머지 주소부분입니다. 그대로 복사해서 붙여넣으면 되는데, 이때 사서함 번호도 같이 넣어주세요.


③우편번호: ⓔ입력

그대로 붙여넣으시면 됩니다.


④수취인 이름: ⓐ입력

본인의 영문이름을 그대로 넣으면됩니다. 이때 배대지에 가입할때 입력한 영문이름이 잘못되었다면, 배대지 업체에도 수정을 해주세요.


⑤휴대폰번호: ⓕ입력

배대지 업체에 나와있는 번호를 그대로 넣으면 됩니다. 타오바오 입력창에보면 휴대폰번호 앞에 지역번호 같은게 있는데, +86 그대로 놔두시면 되니 크게 신경쓰지마세요.



자, 이제 파란색 버튼을 눌러 저장해주세요. 그럼 끝! 쉽죠? 

한국 최저가만 비교해보지 마시고, 중국사이트에서 직접 구입하세요. 더욱 저렴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