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관심사/생활정보 꿀팁

손흥민시계 태그호이어 까레라 칼리버 컬렉션 품번별 디자인 모아보기

반응형

손흥민 시계로 잘 알려진 태그호이어 까레라 칼리버 호이어01.



태그호이어의 까레라 시리즈는 태그호이어의 창립자인 잭 호이어가 1963년 전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레이싱 대회로 알려져 있던 '까레라 파나메리카나' 경기를 보고난 후 그에 대한 경의의 표시로 제작된 컬렉션으로 알려져있는데요. 태그호이어의 대표 컬렉션이기도 합니다.



까레라 칼리버 호이어01은 시계 다이얼 사이즈와 색상, 스트랩의 종류에 따라 여러가지 버전으로 출시되었는데요. 어떤 제품이 있는지 함께 살펴볼까요?


아래는 태그호이어 공식사이트에서 가져온 자료이며, 표기된 판매가격은 정가이므로 실제 구입시 좀 더 저렴하게 구입가능하니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블랙색상의 시계 케이스에 블랙 다이얼, 스트랩만 다른 제품들입니다.




로즈골드 에디션의 경우 가격이 무려 1600만원이나 하죠.




동일한 제품이지만 케이스와 다이얼, 스트랩에 따라 정말 다른 느낌이죠? 무브먼트를 비롯해 시계 내부에 들어가는 부품과 전체적인 디자인만 동일할뿐 색상에 따라 느낌이 전혀다르니 본인이 원하는 스타일 제품을 잘 골라보세요!




시계케이스 크기가 43mm제품들입니다. 45mm 사이즈가 너무 크다고 느껴지면 작은 사이즈도 무난하죠.




까레라 칼리버 호이어01 로즈골드 에디션입니다. 가격이 후덜덜하지만 정말 고급스럽죠.




주요제원을 살펴보면 크리스탈 사파이어에 양면 반사방지가 처리된 제품이라고 하네요. 100미터 방수는 기본 지원하며, 로즈골드 색상과 잘어울리는 블랙으로 조합되어 더욱 고급스러운 느낌입니다.




다이얼은 블랙색상의 스켈레톤 타입이며, 크로노그래프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6시방향이 시간, 12시 방향이 분, 9시 방향이 초를 나타내는 카운터입니다.




무브먼트는 스위스에서 제작된 제품으로 오토매틱 시계입니다. 약 40시간의 파워리저브와 스몰세컨즈 기능도 탑재되어있습니다.




태그호이어 까레라 칼리버 호이어01 정말 예쁘죠? 카테고리 '시계이야기'에서 다른 시계들도 확인할 수 있으니 확인해보세요!


#시계 카테고리 확인하기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