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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S 워드 엔터표시 없애는 방법 10초만에 없애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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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컴퓨터를 포맷하면서 MS워드를 새롭게 설치했는데, 문장 끝에 엔터표시가 생겼습니다. 굳이 필요없는 기능인데, 문장마다 엔터표시가 보이니 어수선하고 보기싫습니다. 




특히 오른쪽 문단처럼 엔터를 여러번 쳐서 공백을 만들어야할때, 너무 보기 싫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MS워드의 보기싫은 엔터표시를 없애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10초면 충분합니다.



위 사진은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MS Word 2007버전 기준입니다. 다른 버전도 방법은 동일하다고 보셔도 됩니다. 먼저 모니터 화면상 왼쪽 상단의 Microsoft Office 아이콘을 눌러준 뒤 Word 옵션을 선택해줍니다.


 



워드 옵션창이 뜨면, [표시]탭에서 "단락 기호"를 체크해제합니다. 그럼 끝! 정말 쉽죠?




단락 기호 (엔터키)를 없앤 화면입니다. 처음보다 많이 깔끔해졌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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