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관심사/제품 감성 리뷰

에코후레쉬 서포터즈 우수활동자 선정 후기와 제품 할인방법 공유

반응형

에코후레쉬 서포터즈 1기에 선정되어, 앞으로 에코후레쉬에서 출시된 다양한 제품들을 솔직하게 소개해드리겠다는 포스팅을 작성한지 벌써 두달이 지났네요. 


관련글: #에코후레쉬 서포터즈 살림리더 1기 선정! 친환경 제품 리뷰 시작합니다.



그렇게 시작된 살림리더 1기 활동이 벌써 끝이 났습니다. 아쉬운점도 많았지만 나름 열심히 했기에 뿌듯한 점도 있었는데요. 바로 서포터즈 우수활동자로 선정되었기 때문이죠.




공식적인 서포터즈 활동이 끝나고 집으로 날아온 우편.




우수활동자 인증서입니다. 오랜만에 받아보는 상장이네요.




에코후레쉬 서포터즈 1기 직장인리더로 활동하면서, 좋은 컨텐츠를 만들 수 있어서 저도 재밌게 할 수 있었어요.




서포터즈 1기 활동 결산을 보니 뭔가 아쉬움이 남으면서 마음이 허전하네요.

이번 1기 서포터즈는 총 48명이 함께하는 대규모 프로젝트였는데요. 무려 72일간 활동을 하면서 6번의 미션을 수행했습니다.




에코후레쉬의 인기있는 제품들인 습기제거제와 워터썸 세정제, 살균제 그리고 세탁조 클리너와 변기 자동 세정제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사용해보면서 각자만의 살림 노하우를 공유하기도 했었습니다. 관련 포스팅은 제품 감성리뷰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으니, 관심있는 제품 포스팅은 읽어보는것도 추천해요!





우수활동자로 상장 뿐만 아니라 부상도 함께 받았는데요.




서포터즈를 잘 이끌어주신 반장리더님의 손편지. 




그리고 GIFT CARD.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을 받았어요! 



사실 이 포스팅은 자랑하려고 남기는 것도 있지만, 다른 목적도 있는데요. 바로 공동구매입니다. 





흔히 알고있는 공동구매는 공구 개최자에게 돈을 입금하고, 제품을 받는 그런 방식이기때문에 먹튀같은 사고도 발생하곤 하는데요. 하지만 에코후레쉬 공동구매는 그럴 일이 절대 없습니다. 에코후레쉬 사이트에서 결제하기때문에 믿을 수 있고, 네이버페이도 이용 가능하니까요.


그럼 에코후레쉬 사이트와 공동구매가 무슨 차이가 있냐고요?

에코후레쉬 사이트에서 판매되는 가격보다 공동구매로 구입하는 것이 10% 더 할인받을 수 있거든요. 못믿으시겠다고요? 아래 링크에서 비교해보세요!


에코후레쉬 공식몰 링크: https://www.eco-fresh.co.kr

감성으로말하다 공동구매 링크: http://bit.ly/32HTinh



에코후레쉬 제품을 구입할 예정이라면, 위 공동구매 링크에서 구입해 추가로 10% 더 할인받으세요!


※ 위 공동구매 링크는 서포터즈 1기 수료자를 대상으로, 주변사람들에게 좀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추천하기위해 만들어진 링크입니다. 네이버 최저가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