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안 적자를 면치 못했던 휠라코리아가 재도약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 바로 디스럽터 어글리슈즈가 큰 인기를 끌면서부터인데요. 어글리슈즈가 인기를 얻자 다른 브랜드에서도 서로 앞다투어 어글리슈즈를 출시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어글리슈즈로 인기를 끌고있는 3가지 브랜드, 뉴발란스와 휠라, 디스커버리의 어글리슈즈 디자인을 비교해보려고 합니다.
1. 뉴발란스 어글리슈즈 WX608WT
WX608BW1 품번인 블랙색상도 있지만, 어글리슈즈는 역시 화이트 색상이 예쁘죠. 뉴발란스 로고와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큰 인기를 끌고있습니다.
굽높이는 3cm로 어글리슈즈치고는 낮은편입니다.
2. 휠라(필라) 어글리슈즈 디스럽터2 (DISRUPTOR2)
지금의 어글리슈즈를 있게한 장본인이죠. 바로 휠라의 영원한 시그니처슈즈 디스럽터2입니다. 클래식한 갬성과 트렌디한 감각을 느낄 수 있는 디자인으로 꾸준히 판매되고 있는 제품입니다.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 테이피 화이트 3종으로 출시되었으며, 4cm의 굽높이로 키높이 효과는 물론 푹신한 쿠셔닝을 느낄 수 있습니다.
3. 디스커버리 어글리슈즈 버킷 디워커
디스커버리의 어글리슈즈인 버킷 디워커는 다른 어글리슈즈에는 없는 다른점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350그램의 경량 슈즈라는 것인데요. 정말 가벼워 착화감이 매우 좋은 제품입니다. 또한 리플렉티브 포인트로 신발끈 고리부분이 야간에 빛이납니다.
디스커버리 버킷 디워커는 그레이와 블랙, 화이트와 베이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위 이미지에 보이는 그레이 색상을 추천합니다. 버킷 디워커 역시 5cm의 굽높이로 키높이 효과에 편안한 착화감까지 느낄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제품중 가장 굽높이가 크기때문에, 키가 작으신분들에게도 추천합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어글리슈즈로 큰 인기를 끌고있는 제품들을 소개해드렸는데요. 본인의 패션감각에 맞는 예쁜 디자인, 골라보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