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관심사/생활정보 꿀팁

에코후레쉬 세탁조클리너, 자동변기세정제 할인 구매 방법

반응형

오랜만에 에코후레쉬 포스팅입니다. 제 블로그를 자주 와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에코후레쉬 서포터즈로 3개월간 활동했었는데요. 에코후레쉬에서 출시된 여러 제품들을 직접 사용해보고 솔직한 리뷰도 남겼었죠.


궁금하다면 예전 포스팅들도 확인해보세요!


# 에코후레쉬 서포터즈 활동 후기




오늘은 에코후레쉬 제품들을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에코후레쉬를 대표하는 제품들을 고르라면, 세탁조클리너와 자동변기세정제, 그리고 워터썸 살균제와 세정제, 세탁세제까지 워터썸 3총사가 있죠. 에코후레쉬 제품들을 10% 할인된 금액에 구입하는 방법입니다.


저는 서포터즈 활동을 하면서 공구도 함께 진행하고 있는데요. 제가 따로 공동구매 참여자들을 모아서 진행하는게 아니라 에코후레쉬 사이트에서 바로 참여신청을 하면되는거라 간편하고, 기다리실 필요없이 바로 배송되는 시스템입니다. 당연히 신용카드와 네이버페이 결제도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에서 바로 확인해보세요!

# 감성으로 말하다 에코후레쉬 공동구매 페이지


에코후레쉬 사이트보다 모든 제품들을 10% 할인된 금액에 구입가능합니다. 좋죠?

어떤 제품들이 있는지 한번 둘러볼까요?




에코후레쉬의 가장 핫한 아이템인 세탁조 클리너와 자동변기세정제, 그리고 워터썸 살균제입니다.

10% 더 저렴한 가격이 맞는지 직접 비교해보세요.




천연세정제와 곰팡이 제거제는 물론,




천연 습기제거제와 에어컨 탈취제, 섬유 향수까지..




에코후레쉬에서 판매중인 다양한 제품들을 10% 추가할인된 금액에 구입가능하니, 이거 핵이득 아닌가요?



여기서 꿀팁 하나더! 회원가입할때 마케팅 동의 및 카카오플러스 친구 추가를 하게되면 5천원 할인도 가능해요. 5천원 할인에 공동구매 추가 10% 할인까지, 더욱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에코후레쉬 추가 10% 할인받는 '감성으로 말하다' 공동구매 페이지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http://bit.ly/32HTinh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