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관심사/컴퓨터 PC 꿀팁

JPG PDF 변환 프로그램없이 간단히 바꾸는 방법

반응형

예전에도 소개해드린적이 있는데, JPG 그림파일을 PDF파일로 변환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프로그램 설치없이 사이트로 이동해 간단하게 변환할 수 있는 방법인데요.


바로 스몰PDF라는 사이트입니다. 그럼 어떻게 변환하는지 알아보시죠.



스몰PDF 사이트로 이동하면 위와같은 화면이 보입니다. PDF를 압축하거나 PPT나 JPG, 엑셀, 워드 등의 파일을 PDF로 변환할 수 있고, 반대로 PDF파일을 다른 확장자 파일로 변환도 가능합니다. PDF 회전이나 서명, 암호설정과 분할, 합치기 등 다양한 기능이 있으니 알아두시면 정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지요.





오늘 알려드리는 것은 위의 수많은 기능중에서도 JPG파일을 PDF로 변환하는 방법입니다. 그림파일 확장자가 굳이 JPG가 아니더라도 괜찮습니다. PNG파일도 PDF로 변환 가능하네요.


JPG PDF 변환을 클릭해 이동해주세요.




사이트는 원하는 이미지파일을 드랍하면 바로 변환이 되므로, 아주 편리하게 되어있습니다. PDF로 변환하고 싶은 그림파일을 마우스로 이동해 올리기만 하면 됩니다.





PDF 만들기 시작 버튼을 클릭하면 몇초도 안걸려 PDF로 변환이 됩니다.




그러고나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기만 하면 끝! 정말 쉽죠?




변환된 파일은 이렇게 자동으로 저장됩니다. 그림파일 외에도 PPT나 엑셀, 워드 파일로 PDF로 변환 가능하므로 유용하게 사용해보세요! 스몰PDF 링크는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https://smallpdf.com/kr/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