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관심사/생활정보 꿀팁

KF94 헤파필터 마스크 쿠팡 빠른배송 되는 곳 추천

반응형

중국 우한폐렴 코로나바이러스로 다들 민감하시죠? 지난 주말에 마트에 잠깐 들렀는데 70% 이상이 마스크를 사용하고 있더라고요. 그런데 마스크라고해서 모두 똑같은 마스크는 아니에요. 초미세먼지까지 걸러주는 가장 효과가 좋은 등급이 바로 KF94입니다. 현재 전국적으로 온오프라인 마스크 품절사태가 발생하고있고, 온라인 사이트도 대부분 품절 대란입니다. 간혹 판매중인 사이트가 있긴한데, 대부분 지금 주문해도 한달이나 걸려 배송이 됩니다.


현재 확인해보니, 당일배송으로 최대한 빨리 배송되는 곳이 있어 소개해드립니다.



KF94 에어그린 황사 미세먼지마스크 80개가 들어있는 제품인데요. 현재 대형 사이즈는 품절이며, 여성용이나 아동용인 중형 사이즈만 남아있습니다. 이것마저도 언제 품절될지 모르니, 재고있을때 구입하는걸 추천합니다.




KF94 등급의 마스크는 숨쉬기가 불편하다는 말이 많은데, 이 제품은 헤파필터 사용으로 다른 동급제품에 비해 숨쉬기가 편리한 제품입니다.





디자인도 깔끔한 편이라 거추장스럽지 않고요.





안경끼신분들은 입김으로 인한 김서림때문에 마스크 착용이 정말 불편하실텐데요. 김서림도 방지되므로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꺼에요. 보다 상세한 내용은 아래 쿠팡링크에서 확인하세요!


#쿠팡: KF94 헤파필터 에어그린 마스크 바로가기



코로나 바이러스 실시간 감염자 확인방법도 궁금하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중국 우한폐렴 코로나바이러스 실시간 확인 방법, 코로나맵 사이트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