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관심사/생활정보 꿀팁

KF94 마스크 해외직구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반응형

코로나19로 인해 마스크 품절사태로 다들 곤란하시죠? 국내 온라인/오프라인 가격이 KF94 마스크 기준 4천원대에서 5천원에 육박할 정도로 많이 올라 금전적으로 부담이 많이 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해외직구로 구입하는게 더 저렴하지않을까 찾아봤는데, 역시나 저렴한 곳이 있더라고요.


우리나라에서 제작해 해외로 수출된 제품을 판매중인 해외직구 사이트인데, 역수입하는게 오히려 저렴할 정도입니다. 마스크 재고를 많이 확보해두지 않았다면, 여기서라도 구입할 수 있을때 확보해두세요!




TOMTOP이라고하는 해외직구 사이트입니다. 유럽과 중국에 물류창고를 둔 사이트인데요. 현재 메이드인코리아 제품 KF94 마스크 20개를 39.99달러에 판매중입니다. 현재 환율로치면 2천원 초반대에 구입할 수 있는것이죠.


알리익스프레스처럼 배송대행지 필요없이 국내까지 배송됩니다. 게다가 무료배송도 되네요. 배송기간은 5일에서 12일 정도 소요되며, 쉬핑 옵션에서 추가요금을 내면 더욱 빨리 배송받을 수 있네요.



어떤 마스크인지 아래 이미지로 확인해보세요!




국내 생산품을 해외직구로 구입한다는게 참 아이러니하지만, 국내에 물량이 없으니 어쩔 수 없죠.

TOMTOP 사이트는 영어로 되어있어 다소 어렵게 느껴질 수 있을까봐 회원가입부터 결제방법까지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블로그도 링크로 남겨두었으니, 따라하시면 쉬울꺼에요. 이름과 주소는 영어가 아닌 한국어로 등록해야한다는 점, 잊지마세요!


#TOMTOP KF94 마스크 판매페이지

#TOMTOP 해외직구 방법 쉽게 따라하기



위 마스크가 상당히 저렴한 편이며, 다른 마스크 종류도 판매중이니 둘러보세요.



#TOMTOP 코로나 대비품목 판매 페이지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