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관심사/생활정보 꿀팁

아마존 해외직구 KF94 마스크 싼곳 공유

반응형

마스크 5부제 시행 후 제가 구입가능한 요일에 약국을 방문해보니, 모든 약국이 품절입니다. 특히 회사원인 경우 짬을 내서 약국에 방문하기도 어렵죠. 마스크 5부제 시행은 의도는 정말 좋은데, 직장인들을 배려하지 못한 정책이라 다소 아쉽습니다.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하려고 검색해보니, 성인용 마스크는 대부분 품절인데다가 일부 재고가 있더라도 개당 7천원에 육박하는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국내가 아닌 해외로 눈을 돌려봤는데요. 해외직구로 가장 많이 구입하는 사이트가 바로 아마존닷컴이죠. 혹시나해서 찾아보니 역시 보이는군요.



여러 제품들 중 제품패키지에 KF94라고 적혀있는 인증된 제품이 있어 소개해드립니다.



10PCS KF94 Face Mask (Korean Standard), PM2.5 Mouth Masks, 3D Premium Safety Masks, 4-layer Dust Filter Earloop Mouth Cover for Personal Health


한국기준(Korean Standard)인 KF94 마스크로 PM2.5이며, 4겹 필터제품입니다. KF94이므로 94%의 필터링이 가능하며 U자형으로 설계되어있어 마스크와 얼굴사이를 밀착할 수 있게 최적화된 디자인입니다.




10개에 29.99달러이므로, 현재 환율이 조금 올라 개당 3천원대에 구입할 수 있네요. 국내 판매가격과 비교하면 엄청 저렴하니 마스크 여유분이 필요하다면 쟁여두는걸 추천합니다.




아쉽게도 국내까지 직배송은 안되며, 배대지를 이용해서 구입해야합니다. 상세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https://amzn.to/2Wh9747



아마존에서 KF94로 검색된 다른 마스크들도 확인해보세요!

https://amzn.to/2TNc2zY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