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관심사/생활정보 꿀팁

다이슨 V10 싸이클론 모터헤드 청소기가 43만원이라고요?

반응형

청소기의 대명사로 불리죠. 다이슨 V10 가격이 많이 떨어졌네요. 현재 쿠팡에서 43만원대에 판매중이라 핫딜정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Dyson V10 Cyclone Motorhead Vacuum Cleaner

https://coupa.ng/bvAG8h




간단히 다이슨 V10 싸이클론 모터헤드 청소기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다이슨 V10 싸이클론은 청소기에 14개의 싸이클론이 탑재되어 꽃가루를 비롯한 초미세먼지를 흡입하는 제품으로, 아주 뛰어난 흡입력을 보여주는 제품입니다. 


최대 60분동안 청소가 가능하며, 3가지 파워모드를 통해 흡입력 조절도 가능하죠.




일부 청소기의 경우 먼지를 흡입한뒤 배출되면서 다시 미세한 먼지들이 배출되기도 하는데요. 다이슨 V10 싸이클론은 제품 전체에 필터 시스템이 적용되어있어 흡입된 먼지가 바깥으로 배출되지않는 완전 밀봉이 가능합니다.





다이슨만의 로망이죠. 당연히 벽에 걸어둘 수 있습니다.




현재 쿠팡에서 다이슨 V10 싸이클론 모터헤드 핸디&스틱 청소기를 로켓직구를 통해 저렴하게 판매중인데요. 제품가에 관부가세가 포함되어있으며, 당연히 무료배송됩니다. 따라서 추가로 결제되는 돈이 없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이제 해외직구보다는 쿠팡을 통해 구입하는게 오히려 저렴하네요.


쿠팡핫딜가격: 437,750원

https://coupa.ng/bvAG8h


핫딜이 종료되면 할인금액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참고하시고, 위 링크에서 확인해보세요!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