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관심사/생활정보 꿀팁

쿠팡 로켓직구 페스티벌 모든상품 최대 2만원 할인쿠폰 지급 이벤트

반응형

쿠팡에서 현재 직구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바로 '쿠팡 직구 페스티벌 ALL SALE' 이벤트인데요. 로켓직구 전품목을 최대 2만원까지 할인하는 프로모션으로, 5만원 이상구매시 5천원 할인, 10만원 이상 구매시 2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최대 20% 할인되는 이벤트이며, 쿠팡의 로켓직구 카테고리에 있는 모든 상품에 적용되기때문에 상당히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어 추천합니다!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그 중에서도 핫딜 제품 몇종이 있어 간략히 소개해드려볼께요.

 

쿠팡 로켓직구에서 판매되는 제품 중 4개브랜드에 한해 최대 40% 중복할인이 가능한 제품들인데요. 요거트와 과일퓨레로 인기있는 브랜드 거버 제품을 최대 20%까지 추가할인이 가능합니다. 비타민C로 인기있는 솔라레이 제품은 최대 40%까지 가능하고요. 예전에는 비타민과 같은 제품은 아이허브가 저렴했는데, 최근에는 쿠팡이 더 저렴한 상품이 많죠. 거기에 최대 2만원 할인과 브랜드세일 40% 중복할인까지 적용하면 정말 저렴합니다.

 

 

밀크시슬로 인기있는 스완슨과 컨트리라이프 비타민까지 최대 3~40% 할인중이니, 이번 기회를 놓쳐서는 안되겠죠?

 

 

그 외에도 다이슨에서 출시되어 온풍과 냉풍으로 사용가능한 신제품 제트 포커스 팬 히터도 할인중이니 품절되기전에 구입하세요.

 

건강식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들이 할인중이니, 아래 쿠팡 로켓직구 이벤트에서 확인해보세요. 할인 쿠폰은 제품 페이지에서 각각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