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관심사/제품 감성 리뷰

차량용 고속 멀티충전기 구입후기, BlitzWolf BW-SD3 리뷰

반응형

몇 년 전 다이소에서 구입한 차량 시거잭 2구용 충전기를 아직까지 고장 없이 잘 사용 중입니다. 하지만 최근 출시된 스마트폰들은 퀵차지2.0은 물론 QC3.0을 지원하고 있는데, 아직까지도 구시대의 충전기를 사용하기에는 뭔가 아쉽습니다. 충전 속도에서 차이가 크니까요.

게다가 메인 스마트폰과 서브폰, 스마트워치와 태블릿, 그리고 보조배터리까지 충전이 필요한 스마트기기들이 늘면서 2구 충전기는 너무 부족합니다. 따라서 이번에 차량용 고속 멀티충전기를 새로 구입했는데요. 바로 블리츠울프 BW-SD3입니다.

 

 


BlitzWolf® BW-SD3 50W 4 USB Ports QC3.0 Fast Charging Car Charger 리뷰

 

사진을 클릭하면 확대됩니다.

BW-SD3는 다양한 기기와 호환성을 자랑하는 멀티 충전기로 USB 포트가 4개나 있으며, 최대 50W까지 출력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먼저 제가 이 제품을 고른 이유부터 소개해드릴께요.

1. USB 포트 총 4개 지원
: 한 번에 4개의 기기를 동시에 충전 가능해 편리합니다.

2. DC 12V - 24V의 광범위한 전압 입력 지원
: 일반 자동차뿐만 아니라 트럭, 요트와 같은 곳에서도 사용 가능하죠.

3. 퀄컴 퀵차지 3.0 지원
: 일반 충전기 속도 대비 4배나 빠른 퀵차지 3.0을 지원하기 때문에 빠른 속도로 충전이 가능합니다. 당연히 QC2.0도 지원합니다.

4. 과열, 과전류, 과전압 방지, 쇼트서킷(단락 보호) 지원
: 제품을 보호하는 지능형 칩셋이 탑재되어 보다 안전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충전기에 이러한 보호 기능이 없다면, 충전기는 물론 연결된 스마트폰까지 고장 날 수 있기 때문에 꼭 필요한 부분이죠.

5. 18개월 보증 지원
: 만원짜리 고장 났다고 AS까지 받을 생각은 없지만, 18개월이나 품질 보증된다는 것 자체로 뭔가 든든합니다.

 

제품 자체는 상당히 견고해 보이며, 특히 모서리 부위가 메탈 컷팅되어 있어 디자인 또한 상당히 고급스럽습니다.

 

 

USB 포트는 녹색의 QC3.0 포트와 3개의 Spower 포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정격전압은 다음과 같습니다.

QC3.0 지원 포트: DC 3.6~6.5V-3A와 6.5~9V-2A, 9~12V=1.5A 지원
Spower 포트1 : DC 5V-2A
Spower 포트2 : DC 5V-2A
Spower 포트3 : DC 5V-2.4A

 

 

제 차량인 올뉴쏘렌토에 딱 맞습니다. 시거잭에 단단히 고정되어 빠질 우려는 없어 보이네요. 예전에 사용하던 시거잭 충전기는 충전 케이블만 살짝 잡아당겨도 빠져서 간혹 충전이 안 되는 현상이 발생하곤 했는데요. BW-SD3는 시거잭에 딱 밀착되어 쉽게 빠지지 않아 좋습니다.

 

 

동시에 꽂을 수 있는 케이블이 4개나 되다 보니, 위 사진과 같이 고정형 케이블 홀더가 없다면, 케이블들이 너무 지저분해지겠죠? 부착형 케이블 홀더는 천 원 정도밖에 안 하니 따로 하나 구입하는 걸 추천합니다!

 

 

리니지2M용 서브폰과 스마트워치, 보조배터리를 동시에 충전시키고 있는 모습. 

안드로이드 5핀 케이블을 사용하는 보조배터리와 전용 충전독 타입의 스마트워치, USB C타입 단자를 지원하는 서브폰까지.. 그동안은 여러 종류의 케이블을 멀티 충전기에 꽂았다 뺐다 했는데, 이젠 그럴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종류별로 꽃아두고 상황에 따라 필요한 케이블을 골라쓰면 되니까요. 만원 초반대 가격으로 구입한 것 치고는 상당히 편리하고 유용한 제품이라 추천합니다!

 

쿠폰코드 BGKRD3 입력하면, 할인된 $8.99에 구입가능하니 참고하세요!

 

 

BlitzWolf® BW-SD3 50W 4 USB Ports QC3.0 Fast Charging Car Charger For iPhone X XR Xs Xiaomi Mi8 Pocophone F1 Chargers & Cables

Online Shopping at Banggood.com!

www.banggood.com

 

[관련 추천글]

 

뱅굿닷컴 해외직구 방법, 회원가입부터 결제까지

국내 온라인쇼핑몰인 11번가나 지마켓, 옥션에 판매되고있는 제품들 중에서 '해외배송상품'이라는 문구를 쉽게 볼 수 있죠? 이 판매자들은 해외에 물류창고나 대리점을 두고 사업하는 분들일까�

saysensibility.tistory.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