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관심사/제품 감성 리뷰

해외직구 유아 자동차장난감 2종 구입후기

반응형

저희 아들은 남자아이라 그런지 자동차를 정말 좋아라합니다. 특히나 타요 공사장 친구들을 아주 좋아했었는데요. 요즘도 차를 타고가다 포크레인이나 레미콘, 덤프트럭이 보이면 꼭 얘기하고 갑니다. 그런 아들래미에게 최근에 자동차 장난감을 선물해줬는데요. 

 

해외직구로 구입한 유아 자동차 장난감 구입후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일단 두가지 제품 리뷰입니다. 위 제품은 큰 자동차가 분리되어 내부에 작은 자동차들을 갖고놀 수 있는 타입이고요. 아래 제품은 자동차 장난감 정리대처럼 하나씩 수납공간이 있는 그런 제품입니다. 

 

 

먼저 첫번째 리뷰제품은 '다이캐스트, Cool Cool Team'이라는 장난감입니다. 

 

 

이처럼 큰 자동차 내부에 작은 자동차들이 하나씩 수납되어 있어요. 

 

 

반대편에도 작은 자동차들이 들어있는데요. 모두 꺼내놓으면 다음과 같아요.

 

 

레미콘과 포크레인, 덤프트럭, 지게차, 불도저 등 모두 공사장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차량들이에요. 그 외에도 컨테이너트럭과 헬리콥터도 보입니다. 작은 자동차 11개와 큰 자동차 1개, 총 12피스로 구성된 제품이라 상황극 놀이를 하기도 좋네요.

 

 

 

택배 뜯으면서 사진찍어야하니 손대지말라고해서 꾹 참고있다가, 이제서야 장난감을 들고 좋아하네요.

 

 

큰 자동차 앞부분은 개폐가 됩니다. 이 속으로 작은 자동차를 하나 넣을 수 있고요. 옆에 있는 버튼 같은걸 제끼면 자동차가 앞으로 튀어나와요.

 

 

상단부도 개폐되는데, 아마 여기엔 헬리콥터를 넣는 곳인가 봐요.

 

 

사진을 클릭하면 확대됩니다.

장난감을 갖고노는 것도 좋지만, 정리하는 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요. 이 장난감은 갖고 논 뒤 아이 스스로에게 정리를 시킬 수 있어서 더 좋은것 같아 추천합니다!

 

 

구입처: 뱅굿닷컴 12PCS 11 In 1 Diecast Model Construction Truck Vehicle Car

 

6/12 PCS 11 In 1 Diecast Model Construction Truck Vehicle Car Model Toy Set Play Vehicles in Carrier Truck Model & Building Toy

Online Shopping at Banggood.com!

www.banggood.com


 

두번째, 자동차 장난감 리뷰도 이어서 진행할께요!

 

이 제품은 '슈퍼 스토리지, 변신 엔지니어링 자동차'입니다.

 

 

참고로 이 제품은 직접 스티커도 붙여줘야해서 아빠가 더욱 재밌게 갖고 놀 수 있는 제품(?)입니다. 

양반다리까지하고 사진 다 찍을때까지 기다리는 모습이 참 귀엽죠?

 

 

이 장난감은 상단부에서 살짝 누르면, 아래 사진처럼 개폐가 되는 방식인데요.

 

 

이렇게 큰 자동차 내부가 펼쳐집니다. 우선 조립부터하고 스티커도 붙여줘야합니다. 아이와 같이 하면 조금 삐뚤삐뚤하게 스티커를 붙이게 되지만, 이것도 재밌는 놀이가 되죠.

 

 

 

완성된 모습입니다.

 

 

이 장난감도 앞/뒤로 개폐가 되는 방식이라 내부에 들어있는 작은 자동차 2종을 갖고 놀 수 있어요.

 

 

이렇게 모두 펼치면 카센터가 됩니다. 상황극하기 좋죠.

장난감 자동차를 좋아하는 아들이나 조카가 있다면, 이런 장난감 선물도 추천해요.

 

구입처: 뱅굿닷컴 Deformation Storage Parking Lot Educational Toys

 

Children's Simulation Diecast Engineering Vehicle Model Set Deformation Storage Parking Lot Educational Toys Model & Building T

Online Shopping at Banggood.com!

www.banggood.com

위 제품은 쿠폰코드를 이용해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요!

쿠폰코드: BGKRDJ10

할인가격: $18.13

 

 

오늘도 전 이렇게 멋진 아빠가 됐습니다.

#장난감 사줄때만 멋진 아빠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