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관심사/생활정보 꿀팁

새로운 내비게이션 "파인드라이브 AI2" 먼저 써볼 체험단 정보

반응형

파인드라이브가 이번에 새로운 내비게이션을 출시했습니다. 바로 파인드라이브 AI2인데요.

 

기존의 디스플레이 형태의 내비게이션이 아닌 스틱형 내비게이션이 특징인 제품입니다. 

 

파인드라이브 AI2는 기존의 순정내비게이션을 사용중인 분들을 위한 제품인데요. 순정 내비게이션의 최대 단점 중 하나가 바로 지도 업데이트죠. SD카드를 뽑아서 PC에 연결해서 업데이트를 진행한 뒤, 다시 차량에서 업데이트까지 진행해줘야합니다. 게다가 차량에서 업데이트하는 것도 2~30분씩 소요되기때문에 여간 귀찮은게 아닙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지도 업데이트 하는것을 귀찮아하고, 모르는 길을 찾아갈땐 스마트폰 거치대를 장착해 티맵을 많이 이용하시는데요. 바로 그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파인드라이브 AI2는 차량 USB에 꽂기만 하면 됩니다. 1초면 장착되죠. 한번 장착해놓으면 뺄일도 없기때문에 아주 편리합니다. 게다가 시장점유율 1위인 아틀란5 지도 탑재까지!

 

 

아틀란 지도를 한번 사용해보면, 순정내비를 포함해 다른 내비게이션 사용하기 어렵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는 보기에도 편하고, 고급스러운 그래픽UI는 차량을 더욱 고급스럽게 만들어주기도 합니다.

 

 

이게 전부는 아니죠. 파인드라이브 AI2를 스트리밍 스틱이라 부르는 이유.

 

5~6인치 크기의 스마트폰이 아닌 8인치급의 내비게이션으로도 유튜브를 볼 수 있습니다. 아래 영상으로 확인해보시죠.

 

정말 좋죠?

 

순정 내비게이션 장착 차량을 출고받은 뒤 뜯어내고 다른 제품으로 매립하고 싶으신 분.

내비게이션이 매립되어있음에도 불구하고 추가로 내비게이션을 거치형태로 장착하신 분.

내비게이션이 있찌만 스마트폰으로 내비게이션 어플을 이용하시는 분.

 

그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순정 내비만 있다면, 큰 비용없이도 내비게이션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파인드라이브 AI2로 자동차 순정기능은 그대로, 성능은 더욱 업그레이드 해보세요.

 

이제 차에 타서 스마트폰이랑 블루투스 연결하고, 티맵켜고 할 필요 없습니다. 이거 하나면 시동켜자마자 순정내비처럼 바로 실행되니까요.

 

 

현재 파인드라이브에서 제품 출시에 앞서 먼저 사용해볼 수 있는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중인데요. 먼저 써볼 얼리어답터 분들이라면 신청해보세요! 무려 200명이나 뽑고 있거든요.

 


"파인드라이브 AI2 출시기념 체험단 모집"

모집인원: 200명

모집기간: 2020년 7월 19일까지

발표: 2020년 7월 21일


 

보다 상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Finedrive AI 2 출시기념 ...

안녕하십니까? 파인뷰, 파인드라이브를 사랑하는 모임, 내비앤블박의 길을잃다 입니다. Fin...

cafe.naver.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