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관심사/스마트폰 꿀팁

SKT 선택약정할인 스마트폰 티월드 어플로 간단 가입방법

반응형

얼마전 선택약정할인이 만료되었다는 문자가 왔습니다.

 

스마트폰 구입시 보통 24개월 약정으로 구입을 하게되는데요. 이때 약정한 기간이 지날 경우 다시 공시지원금을 받고 새로운 스마트폰으로 바꾸거나, 기존 사용하던 스마트폰을 그대로 이용하면서 재약정을 걸 수 있습니다.

재약정을 걸면 해당 기간동안 통신사를 이용하겠다는 의미로, 본인이 사용중인 요금제의 25%를 할인받을 수 있는데요. 이를 선택약정 할인제도라 하며, 12개월 또는 24개월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자급제 스마트폰 이용자들이 많이 가입하죠.

저 역시 스마트폰을 변경할때, 해외직구로 구입해 유심칩만 바꿔넣는 방식으로 오랜기간 선택약정 할인제도를 이용해오고 있는데요. 이번에 약정기간이 만료되어 재가입하기로 했습니다. 예전에는 SKT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상담원에게 신청했는데, 최근에는 티월드 어플로 간단히 신청할 수 있더라고요. 1분이면 되니 쉽게 따라해보세요!


"SKT 선택약정 (재)가입 방법"

 

먼저 T월드 어플리케이션을 열어주세요. 메인 화면 우측 상단에 보면 검색 아이콘이 있는데, 여기서 "선택약정"을 검색합니다. 

 

 

저는 이미 가입한 상태라 위와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약정기간이 만료되었다면 "신청하기"라는 버튼이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12개월 또는 24개월로 신청하기만하면 끝! 정말 쉽죠? 

사람일이 어떻게 될지 모르니 24개월보다는 12개월을 추천합니다. 24개월이나 12개월이나 할인되는 금액은 25%로 동일하니, 꼭 12개월로 재약정해주세요.

 

 

신청이 완료되었다면 위와같은 문자가 수신되고, 본인이 사용하는 요금제의 25%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선택약정 이용기간 도중 스마트폰을 바꾸게 될 경우, 이동통신사는 그대로 둔채 기기변경을 하게되면 약정 위약금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다른 통신사로 갈아탈 경우(번호이동) 약정위약금이 발생하게되니 주의하세요.


[관련 추천글]

 

SKT 데이터 함께쓰기, 추가요금없이 태블릿에서도 LTE 사용하는 방법

 

태블릿에 SKT 데이터 함께쓰기 추가했더니 이렇게 편리할수가! (데함 장점)

집에 어린아이가 있다면 외출시 챙겨야하는 필수품이 몇개있는데요. 기저귀를 비롯해 아이에게 필요한 물건들이 많은데, 저희는 태블릿PC는 꼭 챙겨갑니다. 외식할때 편안하게 밥먹으려면 유튜

saysensibility.tistory.com

 

해외직구폰 OMD 등록, SKT 고객센터에서 VoLTE 신청방법

 

SKT 해외직구폰 OMD 등록, 114 고객센터에서 VoLTE 신청 가능하네요!

샤오미 미8 청춘판을 해외직구로 구매하고 VoLTE를 등록하기위해 알아보던 중 새로운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SK텔레콤의 경우 예전에는 무조건 SKT 대리점에 가서 OMD 단말기로 등록을 해야했는데, �

saysensibility.tistory.com

 

해외직구폰 국내통신사 사용가능 여부 확인방법

 

해외직구폰 국내통신사 사용가능 여부 확인방법 (SKT, KT, LGU+ LTE밴드 주파수)

단통법 이후 자급제 단말기가 큰 인기를 끌면서, 최근에는 해외직구로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이때 주의할 점은 해당 단말기가 국내 이동통신사에서 사용이 가능한지 확

saysensibility.tistory.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