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관심사/스마트폰 꿀팁

갤럭시 S20 FE 5G 출시, 스펙과 사전예약 할인정보

반응형

삼성에서 새로운 플래그십 스마트폰을 출시했습니다. 바로 갤럭시 S20 FE 5G 모델인데요. 어떤 제품인지 갤럭시 S20과 사양을 비교해보고, 사전예약시 어떤 할인 혜택이 있는지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삼성 갤럭시 S20 FE 사양 정보, 갤럭시 S20 스펙 비교


 

 

 

기존에 출시된 갤럭시 S20과 어떤 점이 다른지 살펴보니 전반적으로 S20 FE는 성능에서 일부 스펙다운을 하면서, 화면크기를 키우고 카메라에 좀 더 집중한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렇다고 성능이 크게 떨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S20과 동일하게 퀄컴 스냅드래곤 865 프로세서를 탑재한 플래그십 스마트폰입니다. 12GB RAM을 장착한 S20과 달리 S20 FE는 6기가의 램이 탑재되었으며, 내장메모리는 128GB로 동일하고 외장SD카드 역시 최대 1테라바이트까지 동일하게 지원합니다. RAM 용량이 조금 줄었을뿐 크게 다른점은 없습니다.

 

대신 갤럭시 S20 FE는 S20에 비해 스마트폰 사이즈가 좀 더 커졌습니다. 디스플레이 사이즈 역시 164mm로 좀 더 커졌으며, 사이즈가 커진만큼 배터리도 4500mAh로 좀 더 늘어났습니다.

 

 

또한 풀HD+ 슈퍼아몰레드가 적용된 점이 S20과 조금 다르며, 갤럭시의 특징인 엣지 디스플레이도 적용되지않아서 다소 아쉽긴 한데요. 카메라 부분에서는 S20보다 스펙이 업그레이드 되었네요. 전면카메라가 1000만 화소에서 3200만 화소로 크게 향상되었으며, 후면 광각 카메라에는 OIS 기능, 즉 손떨림 방지기능이 탑재되었습니다. 수전증이 있어 사진이 흔들리게 나오는 분들에게 희소식이죠? 망원렌즈 역시 손떨방 기능이 탑재되긴했는데, 6400만화소에서 800만화소로 크게 떨어졌습니다. 망원렌즈는 직접 테스트를 통해 비교를 해보는게 좋을 것 같네요.

 

 

S20 FE는 다섯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는데요. 클라우드 라벤더와 네이비, 민트, 화이트, 레드 색상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S20 FE 색상은 매트한 느낌의 무광이므로 지문은 묻어나지않을 것 같군요.

 

 

대략적인 사양정보는 이걸로 마치기로 하고, 현재 S20 FE 사전예약 할인정보도 소개해드려볼까요?

 

S20 FE는 10월 6일부터 10월 12일까지, 일주일동안만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관심이 있다면 지금 구입하는게 혜택이 좋은데요. 어떤 혜택들이 있는지도 함께 확인해보시죠.

 

삼성 갤럭시 S20 FE 사전예약 정보

 

아래 혜택은 쿠팡에서 진행하는 갤럭시 S20 FE 사전예약 할인정보입니다. 다른 사이트에서 구입시 혜택이 다를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갤럭시 S20 FE의 출시가는 899,800원. 하지만 삼성카드나 신한카드, 국민카드와 NH농협카드 중 하나만 갖고있다면, 13%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최종 가격은 782,820원으로 자급제로 구입이 가능한데요.

 

자급제 스마트폰 구입시 기존 스마트폰 약정을 그대로 승계합니다. 따라서 기존 휴대폰 약정이 3개월 남았다면, 자급제폰으로 바꾼 후 3개월 뒤에 선택약정 25%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알뜰폰 사용자라면 그대로 저렴한 요금제를 유지할 수 있구요. 일반적인 약정기간인 2년을 기준으로 했을때, 지원금 할인보다 선택약정 할인의 폭이 더욱 크니 자급제 스마트폰을 구입하는게 좋습니다.

 

 

이 외에도 사전예약시 받는 혜택을 더 소개해드리자면,

 

갤럭시 워치3의 30%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구요.

 

 

 

사은품도 받을 수 있습니다. 총 3가지 사은품 중 하나만 선택 가능하니 확인해보세요.

 

옵션1. 스마트폰을 넣어 무선충전을 하면서 살균까지 가능한 UV 살균 무선충전기와 커스텀 스킨 1종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옵션2. 엑스박스 전용 컨트롤러와 게임패드 3개월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옵션3. 갤럭시 핏2 스마트밴드와 커스텀 스킨 1가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4장까지, 정말 다양한 혜택이죠?

갤럭시 S20 FE 사전예약할인 놓치지마세요. 보다 상세한 내용은 아래 쿠팡에서 확인가능합니다!

 

https://coupa.ng/bKQhDT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300x250